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호박씨] 태진아 "남진 소개로 만난 아내는 내 음악의 뮤즈"

2016.05.16

  • 페이스북
  • 트위터

태진아 남진 소개로 만난 아내는 내 음악의 뮤즈

 

 

 

오늘(26) 11시 방송되는 TV조선 <호박씨>에서 태진아가 애처가다운 면모를 뽐낸다.

 

궂은 날도 해뜰날도 함께~ 인생의 동반자편에 송대관과 함께 출연한 태진아는 내가 가장 힘들었을 때 남진의 소개로 아내를 처음 만났다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태진아는 뉴욕에서 아내 옥경이를 처음 만나자마자 이 여자는 내 여자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원래는 일주일만 나이트클럽에서 공연을 하고 한국으로 오기로 되어 있었는데 아내와 더 있고 싶어 절반의 출연료를 받으며 나이트에서 한 달을 더 공연했다고 말한다.

 

이어 내 노래 영감의 원천은 아내다. 동반자, 옥경이, 노란손수건, 거울도 안보는 여자 등 나의 히트곡은 모두 아내를 보며 떠올린 노래다. 내 인생의 99퍼센트는 아내 옥경이다. 전 세계에서 자기 부인의 이름을 노래로 불러 먹고 사는 가수는 나 하나일 것이라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다

 

닭살스러운 태진아의 멘트를 듣던 송대관은 편집할 이야기가 너무 많다며 듣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태진아와 송대관이 들려주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는 오늘(26) 11TV조선 <호박씨>에 공개된다. ()


(배포일 2016.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