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엄마가 뭐길래] 강주은, 숨겨둔 오토바이 라이딩 실력 대공개

2016.05.16

  • 페이스북
  • 트위터

<엄마가 뭐길래> 강주은, 숨겨둔 오토바이 라이딩 실력 대공개

 

 

 

'숙종최민수를 순종최민수로 만든 강주은이 오토바이 라이딩 실력을 뽐내며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오늘(28)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중인 강주은-최민수 부부는 서울모터사이클 쇼전시장을 방문해 오토바이 구경에 나선다. 강주은은 평소 자신이 좋아하던 오토바이를 보고 무언가에 홀린 듯 그 앞으로 다가가고 최민수는 그런 강주은의 모습을 보며 즐거워한다.

 

이어 최민수는 주은아 그 오토바이에 한 번 타봐라며 강주은을 부추기고, 강주은은 못이기는 척 하며 오토바이에 앉아 포즈를 취한다. 최민수는 연신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지만 엄마 아빠를 따라온 아들 유진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며칠 후 강주은은 여러 오토바이를 보고 왔더니 근질근질해서 안되겠다. 나도 타러 나가야겠다며 가죽재킷을 입고 최민수와 함께 오토바이 라이딩에 나선다. 평소 오토바이를 타며 스피드를 즐긴다는 강주은은 내 꿈은 최민수를 내 뒤에 태우고 스피드 레이싱을 즐기는 것이라고 말해 최민수를 당황케 한다.

 

카리스마 깡주은의 오토바이 라이딩 실력은 오늘(28) 11TV조선 <엄마가 뭐길래>를 통해 공개된다. (끝)


(배포일 2016.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