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호박씨] 미스코리아 장윤정과 가수 장윤정이 한 자리에

2016.08.21

  • 페이스북
  • 트위터

미스코리아 장윤정과 가수 장윤정이 한 자리에

 -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녹록치 않았던 미국 생활, 방송 복귀 소감 등 밝혀

- 김구라 팬인 남편의 권유로 방송출연 결심 남편도 독설가   


  

오늘(12) 11TV조선 <호박씨>에서 미스코리아 장윤정과 가수 장윤정의 역사적 만남이 이루어진다.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TV조선 <호박씨>MC인 가수 장윤정이 환영의 의미로 꽃다발을 건네자 요즘에는 가수 장윤정씨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나에게 노래시키는 분들이 많았다. 이렇게 만나니 너무 반갑다며 화답한다.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쏟아지는 방송섭외에 호박씨를 선택한 이유를 묻자 남편과 함께 있을 때 섭외전화를 받았다. 제가 계속 거절하자 남편이 무슨 프로그램이냐고 물어 김구라씨와 장윤정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했더니 남편이 즉석에서 그럼 해야지라고 권유해 결정했다며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힌다.

 

이어 사실 남편이 김구라씨의 팬이다. 그런데 김구라씨를 좋아하는 이유가 본인과 똑같아서이다. 남편도 예의 차린다고 일부러 좋은 소리 절대 못하는 독설가이다라고 말하며 김구라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낸다.

 

장윤정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이 나쁜 남자 스타일이었다. 무심한 듯 챙겨주는 매력에 반했다. 하지만 결혼 후 미국에서 생활할 때 무뚝뚝한 남편 때문에 속상한 적이 많았다. 주변에 아무도 없어 남편과 싸운 후에는 홀로 쇼핑몰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한참을 울었다며 하소연한다.

 

16년 만의 방송출연을 무색하게 한 장윤정은 여전히 아름다운 방부제 미모와 녹슬지 않은 입담을 과시하며 미스코리아 출전 당시 리본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계기, 미스유니버스 2등 수상 특혜설, 재미교포와의 결혼설, 초호화 럭셔리 외국 생활 등 각종 루머에 대한 시원한 해명과 무뚝뚝한 경상도 남편과 두 자녀와의 생활을 TV조선<호박씨>에서 재치 있게 풀어낸다. 오늘(12) 11시 방송.()


(배포일 2016.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