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TV조선] 동영상 서비스 채널 <ZAMSTER> 런칭

2016.08.21

  • 페이스북
  • 트위터

TV조선, 동영상 서비스 채널 <ZAMSTER> 런칭

 

종합편성채널 TV조선(대표 변용식)이 스낵컬쳐 동영상 서비스 채널 <ZAMSTER>(잼스터)를 오늘(13) 런칭한다.

 

<ZAMSTER>(잼스터)‘ZAM 있는 공간 잼스터!’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10~20대를 겨냥한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정보와 다양한 재미가 있는 짧은 영상들을 선보일 것이다.

 

<ZAMSTER>(잼스터)의 콘텐츠는 1-2분 내외의 짧은 스토리 기반의 스낵컬쳐 영상으로 내 맘대로 정하는 랭킹쇼 세모킹’, 소소한 상식을 영상으로 풀어보는 소소북’, 세상의 모든 팁 꿀팁’s’, 신개념 문자 드라마 톡드라마’, 오감자극 공포이야기 식은땀 극장’, 극장사용설명서 무비인더시티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매주 수요일 7~9개의 영상 콘텐츠가 소개된다.

 

특히, 문자 내용으로만 스토리가 만들어지는 톡드라마는 남녀 간의 소소한 재미와 동시에 풋풋한 설레임과 심쿵주의보를 발령해 출퇴근 시간 스마트폰 삼매경에 빠진 젊은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ZAMSTER>(잼스터)는 네이버 TVcast, 다음TVpot, Youtube등 각종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페이스북(@zamsterTV)을 통해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또한 TV조선 홈페이지에서는 런칭 기념으로 총 경품 300만원의 이벤트를 열어 꾸준한 구독자를 확보할 계획이다.()


(배포일 2016.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