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호박씨] 청순외모와 반전 성격의 소유자 배우 금보라 출연

2016.08.21

  • 페이스북
  • 트위터

TV조선 <호박씨>, 청순외모와 반전 성격의 소유자 금보라 출연

 


오늘(19) 11시 방송되는 TV조선 <호박씨>에서는 80년대 최고의 청순 여배우에서 연예계 대표 '쎈언니'로 돌아온 금보라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금보라의 출연 소식을 들은 TV조선 <호박씨> 게스트 조형기는 내가 무서워하는 후배 중 하나가 금보라라며 금보라의 범상치 않은 성격을 증언한다.

 

금보라는 내가 할 말은 하고 사는 성격이다. 신인일 때도 감독님이나 제작진에게 할 말을 다 해 출연 정지를 많이 당했다. 억울하게 기사 나간 것도 참지 못해 기자들한테 바로 전화를 했다. 아마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일 많이 찾아간 연예인이 나일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여성스럽고 단아한 역할을 주로 맡았던 그녀가 역할을 가리지 않고 출연했던 사연을 고백하며 전남편의 빚을 8년동안 갚았다. 배우자 빚은 내 빚이나 마찬가지니 같이 갚았다. 그래서 역할 가리지 않고 내 능력 닿는 한 모든 역을 했다며 힘들었던 지난 과거를 털어놓는다. 금보라는 힘들었지만 그 시간을 통해 세상을 배우고 사회를 배우고 경제를 배웠다. 비싼 수업료를 냈다고 생각하고 지낸다며 쎈언니다운 쿨한 모습을 보인다.

 

한편, 방송 금지를 몰고 온 '비밀요정 접대설'과 아들 강제유학설 등 루머들에 대한 심경을 밝히고 첫 키스에서 프러포즈까지 전 과정을 주도하며 첫눈에 반한 남편을 사로잡는 데 성공한 결혼 노하우와 스토리도 전격 공개한다.

 

사슴같은 눈망울로 걸크러쉬의 매력을 뽐내는 금보라의 화려한 입담은 오늘(19) 11TV조선 <호박씨>에서 방송된다. ()


(배포일 2016.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