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호박씨] 배우 금보라, 재혼 풀스토리 전격 공개

2016.08.21

  • 페이스북
  • 트위터

배우 금보라, 재혼 풀스토리 전격 공개

 


오늘(19) 11TV조선 <호박씨>에서 배우 금보라가 재혼 풀스토리를 털어놓는다.

 

2005년 재혼한 금보라는 남편에게 첫눈에 반했다. 우리 아이들을 낳은 것 외에 내 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 재혼이다라며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자신이 주도적으로 이끌었던 사연을 고백한다.

 

금보라는 먼저 남편에게 미끼를 던졌다. 오래 만나도 아무런 액션이 없길래 내가 먼저 뽀뽀한 번 하실라우 돈 드는 것도 아닌데라고 말했다. 여행도 내가 먼저 가자고 했다며 적극적으로 대시했다고 이야기한다.

 

이어 내가 너무 좋아했지만 1년 정도 만난 후 결혼했다. 뜨거운 사랑은 뜨거운 만큼 빨리 깨진다. 사계절은 만나야한다그 사람에 대한 확신이 생긴 후 혼인신고부터 하자고 했다. 남편은 펄쩍 뛰며 결혼식부터 하자고 했지만 나는 혼인신고 안 할거면 만나지 말자고 했다고 말한다.

 

한편, 금보라는 남편과 심각한 이야기를 해야 하거나 다툴 때에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가장 예쁘게 하고 남편을 만난다. 일단 사람들이 많아서 큰 소리를 낼 수 없고 맛있는 음식이 있기 때문에 화가 살짝 누그러진다며 부부싸움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꿀팁을 전수한다.

 

청순하고 갸녀린 외모와 달리 사랑 앞에서는 적극적이고 당돌한 금보라의 재혼 풀스토리는 오늘(19) 11TV조선 <호박씨>에서 방송된다. ()


(배포일 2016.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