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호박씨] 배우 윤소정 알고보니 천생여자

2016.08.30

  • 페이스북
  • 트위터

TV조선 <호박씨> 배우 윤소정, 알고 보니 천생여자

영화 올가미의 시어머니와 180도 다른 매력으로 눈길

 

 

 

영화 올가미에서 악독한 시어머니의 정석을 보여준 배우 윤소정이 TV조선 <호박씨>에 출연해 의외의 소녀감성을 뽐내며 반전매력을 선보인다.

 

윤소정은 오래전부터 친분이 있는 성우 송도순의 제안으로 <호박씨>에 출연하게 되었다이런 프로그램은 처음이라 떨린다. 녹화 끝날 때까지 심한 것 물어보지 마시고 부드럽게 해달라. 녹화하다가 무서우면 나 도망갈 수도 있다고 말해 영화 올가미시어머니와는 180도 다른 연약한(?) 모습을 보인다.

 

이에 MC장윤정이 영화 올가미의 연기가 너무 인상 깊어 시집가기 싫을 정도였다고 말하자 윤소정은 올가미 때문에 지나가다 돌을 맞은 적도 있고 욕을 먹은 적도 많다. 하지만 그 덕분에 사람들이 나를 기억해주는 것 같아 고마운 작품이라며 특유의 낙천적인 성격을 뽐낸다.

 

실물이 너무 예뻐 놀랐다는 칭찬을 들은 윤소정은 진작 나올 걸 그랬다. 여기 나오니까 엄청 띄워주신다. 내가 무슨 스타가 된 기분이라고 말하며 애교 섞인 표정을 선보인다.

 

한편, 윤소정은 배우 오현경과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오늘(9) 11TV조선 <호박씨> 방송. ()


(배포일 201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