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호박씨] 가수 정훈희 "송창식? 사랑보다는 동지애"

2016.08.30

  • 페이스북
  • 트위터

TV조선 <호박씨> 가수 정훈희 "송창식? 사랑보다는 동지애"

 

 

 

오늘(16) 11TV조선 <호박씨>70년대를 주름잡았던 원조한류여왕 가수 정훈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낸다.

 

시원한 고음과 청순한 음색으로 도쿄, 그리스, 칠레 등 국제 가요제에서 상을 받았던 정훈희가 올해가 노래한 지 50주년이라고 말하자 윤영미는 한창 활동했을 당시 워낙 인기 스타였기 때문에 스캔들이 많았다. ‘쎄시봉 송창식이 과거에 정훈희를 흠모했다’, ‘쎄시봉 원조 뮤즈다라는 말도 있던데 진짜냐라고 돌발 질문을 한다.

 

이에 정훈희는 사랑보다는 동지애라고 일축하며 당시 듀엣곡을 많이 부르다 보니 생긴 오해다. 맨날 어울려 다니면서 노래하고 연습하느라 하루 종일 같이 있어서 그런 것이라고 대답한다.

 

이어 만약 그 당시 송창식이 고백을 했다면 어떻게 했을 것이냐고 조영구가 질문하자 지금처럼 (송창식이) 저작권료를 많이 받을 줄 알았다면 생각해 봤을 것이라고 솔직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이 날 정훈희는 극성팬에게 테러를 당했던 일화와 남편 김태화에게 먼저 동거를 제안한 사연, 김태화의 연습실 계단에 앉아 대성통곡한 사연 등을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화끈하게 털어 놓을 예정이다. 오늘(16) 11TV조선 <호박씨>. ()


(배포일 2016.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