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원더풀데이] 배우 김수미 “김구라 재혼할 때 천 만원 내겠다”

2017.07.06

  • 페이스북
  • 트위터

TV조선 <원더풀데이>

배우 김수미 김구라 재혼할 때 천 만원 내겠다

 

 

 

오늘(4) 11TV조선 <원더풀데이>에 배우 김수미가 출연해 통 큰 여자의 진수를 보여준다.

 

평소 다른 사람에게 베풀기 좋아하는 김수미의 인품을 증명하듯 <원더풀데이>의 출연진들이 자신이 겪은 김수미 미담을 풀어놓는다.

 

<원더풀데이> 패널 조영구가 결혼 전 김수미 선생님 인터뷰를 갔는데 (김수미가) 나 혼자 산다고 총각김치, 간장게장. 여러 가지 밑반찬들을 챙겨 주셔서 너무 감동했다고 말하자, 개그맨 정경미는 김수미 선생님의 주연 영화 시사회 진행을 맡은 적이 있다. 그 때가 내가 결혼하고 한 참 지났을 때였는데 김수미 선생님이 축하한다고 축의금 100만원을 그 자리에서 주셨다고 이야기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에 김수미는 내가 돈이 많아서 그러는 게 아니다. 그냥 젊은 친구들 잘 살라고 그러는 거다. 김구라 재혼하면 천 만원 내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김수미의 말에 <원더풀데이> MC 김구라는 그러지말라. 나는 축의금 없는 결혼 할 생각이라고 이야기한다. 김구라의 말을 듣던 장윤정이 “(재혼) 할 생각은 있나보다라고 말하자 아니 그럼 혼자 사느냐고 맞받아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배우 김수미의 솔직담백 진솔한 매력은 오늘(4) 11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배포일 2016.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