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엄마가 뭐길래] 강주은-최민수 부부와 강주은 부모님의 ‘평행이론’

2017.07.06

  • 페이스북
  • 트위터

TV조선 <엄마가 뭐길래>

강주은-최민수 부부와 강주은 부모님의 평행이론

 

 

오늘(6) 11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서는 강주은-최민수 부부와 강주은 부모님의 평행이론이 공개돼 화제다. 강주은-최민수 부부의 결혼스토리와 강주은 부모님의 결혼스토리가 놀랍도록 닮은 것.

 

캐나다에서 강주은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강주은-최민수 부부는 젊은 시절 강주은 부모님의 사진을 보며 추억을 나눈다. 그러던 중 강주은의 부모님이 만난 지 3번 만에 결혼을 결정한 사실을 알게 된 최민수는 우리랑 닮은 점이 많다. 우리는 만나서 대화한 지 3시간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말한다.

 

이어 강주은의 막내아들 유진이가 할머니는 23살 때 결혼해서 한국에서 캐나다로 갔고, 우리 엄마(강주은)23살 때 결혼해서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왔다고 말하며 두 부부의 놀랍도록 닮은 평행이론을 입증한다.

 

이에 최민수는 결국은 그래서 대디(강주은 )랑 나랑 똑같은 설거지 인생이 되었다. 주부습진 걸리진 않았느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설거지를 도맡아하며 아내에게 꼼짝 못하는 모습까지 꼭 닮은 최민수와 강주은 아버지의 평행이론 이야기는 오늘(6) 11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배포일 2016.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