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남남북녀] 새 코너 신설, ‘남남북녀 예술단’ 붐, 딘딘, 김동현 출연

2017.07.06

  • 페이스북
  • 트위터

TV조선 <남남북녀> 새 코너 신설

남남북녀 예술단, 딘딘, 김동현 출연

 

 

 

오늘(7) 11TV조선 <남남북녀>에서 새 코너 남남북녀 예술단을 선보인다.

 

남남북녀 예술단은 개성 있는 남한의 남자 연예인들과 다재다능한 북한의 미녀들이 함께 합숙하며 남북의 문화를 경험하고 각자의 끼를 펼쳐보는 코너로, 남한의 남자 연예인으로는 만능 엔터테이너 붐과 솔직 래퍼 딘딘, 대한민국 최초의 UFC 파이터 김동현이 출연한다.

 

붐과 딘딘은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선보이고, UFC 파이터 김동현은 한 때 내가 개그맨을 꿈꿨다. 이 방송을 통해 못 다한 내 꿈을 이루겠다며 개성을 뽐낸다.

 

북한의 여성 출연자는 끼와 미모를 자랑하는 북녀에는 <남남북녀> 시즌 1 때 박수홍과 부부의 연을 맺었던 박수애, 화려한 미모와 스펙을 자랑하는 엘리트 미녀 김가영, 남한 생활 11개월 차 예측불허 엉뚱매력 송미나, 속사포 돌직구를 자랑하는 연기 꿈나무 스무 살 막내 강나라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이 날 방송에는 제주도로 뒤늦게 신혼여행을 떠나는 심권호-윤지우 부부와 이들의 신혼여행에 동행한 양준혁-김은아 부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오늘(7) 11TV조선 <남남북녀> 방송. ()


[배포일 2016.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