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원더풀데이] 양수경, 동료가수 이지연에게 영상편지

2017.07.06

  • 페이스북
  • 트위터

TV조선 <원더풀데이> 양수경, 동료가수 이지연에게 영상편지

지연아 내년에 나랑 <원더풀데이> 같이 출연하자

 

 

 

오늘(11) 11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양수경이 동료가수 이지연 때문에 화장실에서 대성통곡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전성기 시절, 동료 가수 이지연과 선의의 라이벌 관계임을 인정한 양수경은 신인가수상은 평생에 단 한 번 받을 수 있는 것인데 주위에서 너가 받을거야이렇게 말하니 나도 모르게 기대감이 생겼다. 그런데 막상 지연이가 받게 되니까 서운한 마음을 주체할 수 없더라. 방송에서는 축하해주고 나왔는데 너무 속상한 마음에 화장실에서 정말 많이 울었다고 회상한다.

 

이어 양수경은 내가 지연이보다 3~4살 언니인데 같이 활동할 때 마음으로 많이 안아주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함을 느낀다. 내년에 지연이가 한국에 오면 꼭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며 가수 이지연을 향해 영상편지를 남긴다.

 

영상편지에서 양수경이 지연아 여기 <원더풀데이> 너무 좋다. 내년에 한국 오면 나랑 손잡고 같이 출연하자고 하자 <원더풀데이> MC 장윤정은 그러면 너무 좋겠다. 그 때 까지 우리 프로그램이 꼭 있었으면 좋겠다고 사심을 드러낸다.

 

양수경이 말하는 그 때 그 시절 동료 가수 이지연과의 스토리는 오늘(11) 11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공개된다. ()


[배포일 2016.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