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이돌잔치] 샤이니의 역대급 립싱크 무대 공개

2017.07.06

샤이니의 역대급 립싱크 무대 공개

'샤이니 이런 모습 처음이야'

TV조선 <아이돌잔치> 오늘(28) 11시 방송

 

 

 

오늘(28) 11TV조선 <아이돌잔치>에서 샤이니의 색다른 매력이 펼쳐진다.

 

<아이돌잔치>는 개그맨 김준호와 슈퍼주니어 이특,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TV조선의 제작진으로 분하여 매주 아이돌 게스트를 사전 인터뷰하는 콘셉트의 설정 토크쇼인 아이돌잔치와 이봉원-박미선 부부, 유타(NCT), (CLC)이 한 가족이 되어가는 가상 가족 리얼리티 엄마 없는 하늘 아래로 구성된 세대 공감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코너 아이돌잔치에는 지난주에 이어 샤이니의 못다한 이야기가 방송된다. 샤이니 편에 출연한 온유, 민호, 태민은 평소 고수하던 라이브 원칙을 깨고 립싱크 패러디 무대에 도전하며 데뷔 9년차다운 예능감을 선보여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가발과 선글라스 등 소품을 적극 활용한 온유와 태민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평소 승부욕이 강하기로 유명한 민호는 농구 게임 점수 신기록 세우기에 도전하며 불 타는 승부욕을 보이고, 로봇설이 돌 정도로 감정 표현이 적은 막내 태민은 심박수 측정기를 이용한 평정심 테스트에서 특정 인물의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심박수가 크게 요동치는 이상(?) 현상을 보여 의구심과 폭소를 자아낸다.

 

예능돌로 거듭난 원조 꽃미남 아이돌 샤이니의 팔색조 매력은 오늘(28) 11TV조선 <아이돌잔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배포일 2016.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