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이돌잔치] 전설의 아이돌 특집 1세대 아이돌의 화려한 외출
TV조선 <아이돌잔치> 전설의 아이돌 특집
1세대 아이돌의 화려한 외출

6일 밤 11시 TV조선 <아이돌잔치>에 1990년대부터 2000년대를 주름잡은 1세대 아이돌 H.O.T.의 토니 안, god의 박준형과 데니안 그리고 Fly to the Sky의 브라이언이 출연해 화제다.
<아이돌잔치>는 개그맨 김준호와 슈퍼주니어 이특,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TV조선의 제작진으로 분하여 매주 아이돌 게스트를 사전 인터뷰하는 콘셉트의 설정 토크쇼인 ‘아이돌잔치’와 이봉원-박미선 부부, 유타(NCT), 손(CLC)이 한 가족이 되어가는 가상 가족 리얼리티 ‘엄마 없는 하늘 아래’로 구성된 세대 공감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이돌잔치’ 코너에 출연한 토니안은 “과거의 나는 스포츠를 너무 좋아했다. 그 때의 나로 돌아간다면 너무 그러지 말라고 하고 싶다”며 과감한 셀프 디스 발언을 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한다. 이어 “2017년쯤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다”는 말로 H.O.T.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내비치기도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god 박준형은 데뷔곡 <어머님께> 덕분에 짜장면을 공짜로 먹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립싱크 무대를 선보이는 코너에서 제대로 망가진 굴욕 무대를 선보여 출연진들의 환호를 자아낸다.
TV조선 <아이돌잔치>는 6일(화) 밤 11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끝)
[배포일 2016.12.05]
이전
[엄마가 뭐길래] 강주은, 최민수 위해 생애 첫 김장 도전 2017.07.06
다음
[아이돌잔치] 이봉원·박미선의 아주 특별한 결혼기념일 2017.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