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별별톡쇼] TV조선 <별별톡쇼> 홍상수 감독의 최근 모습 단독 포착
TV조선 <별별톡쇼> 홍상수 감독의 최근 모습 단독 포착
- 오늘(7일) 첫 방송! 홍상수-김민희 불륜스캔들 집중해부

오늘(7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TV조선 <별별톡쇼>에서 홍상수 감독의 최근 모습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TV조선 <별별톡쇼>는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개그맨 정선희가 MC를 맡고, 수년간 연예정보 프로그램에서 현장을 누볐던 방송인 붐과 개그맨 김태현이 화려한 입담을 더한 연예정보토크쇼이다.
특히 오늘 밤 8시 40분 예정된 첫 방송에서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불륜스캔들을 다각적으로 집중해부 할 예정으로 홍상수 감독 부부의 지인들이 공개하는 홍상수 감독 부부의 30여년 결혼생활 스토리부터 최근의 모습까지 방송할 예정이다.
홍상수 감독 부부의 지인은 “홍 감독이 교환학생으로 미국에서 수학하던 시절 아내를 만나 홍 감독이 25살, 아내가 26살에 결혼했다, 홍 감독의 아내가 오랜 시간 식당 종업원으로 일을 하며 뒷바라지를 했다”며 부부 사이가 멀어지게 된 것을 안타까워한다.
또한, 한 영화 관계자는 “홍 감독의 영화 예술성이 뛰어나 노 개런티라도 출연을 원하는 배우들이 많지만 최근까지 김민희 씨와 다른 작품을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한다.
한편, 이 날 <별별톡쇼>에서는 가슴 아픈 가정사를 딛고 톱스타 반열에 오른 가수 김종민의 인생역전 스토리도 이야기한다. TV조선 <별별톡쇼>는 7일 밤 8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에 방송된다. (끝)
[배포일 2017.04.07]
이전
TV조선, 대한민국 최초‘고부 매칭 버라이어티’ 선보여 <며느리 모시기> 2017.07.07
다음
[행복한 저녁] 10일 첫 방송, 아나운서 김범수 · 배지현 환상 호흡 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