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ICC중계]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전 경기 독점 중계

2017.07.18

세계 최고 별들의 전쟁’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개막!!


TV조선ㆍC'TIME 전 경기 독점 중계김병지 해설



돌아오는 시즌,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은 누가 될 것인가! 새 시즌 새로운 챔피언을 가늠하는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이 내일 (718, ) 8 20, AC밀란과 도르트문트의 경기를 시작으로 레이스에 돌입한다. TV조선은 자매채널 C'TIME과 함께 이 대회 전 경기를 국내 독점 방송한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와 독일 분데스리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등 유럽 프로축구 빅 리그의 최정상급 팀들이 출전하는 유럽 축구의 프리시즌 최대 이벤트. 새로운 이적 선수들이 합류해 다음 시즌 판세를 예측할 수 있는 기회여서 전 세계 축구 팬으로부터 최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 대회이다.


 가장 기대되는 경기는 단연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엘 클라시코’ (30, 09) 그리고 맨체스터 Utd와 맨체스터 시티의 ‘맨체스터 더비’ (22, 0030). TV조선은 이 두 경기와 함께 레알 마드리드-멘체스터 Utd (25, 0140), 바르셀로나-멘테스터 Utd (28, 0130) 등 주요 경기를 생중계 또는 녹화중계한다.  다시보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첼시-바이에른 뮌헨 (25, 2030) 등 다른 경기들은 C’TIME을 통해 모두 즐길 수 있다.


TV조선 관계자는 "현재 유럽 축구의 비시즌에 펼쳐지는 유일한 세계 대회로 축구스타들의 플레이를 감상하며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 종합편성채널로서 양질의 스포츠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시아 축구팬을 위해 미국과 함께 중국, 싱가포르에서도 경기가 펼쳐지는 올해 대회에는 손흥민의 토트넘과 정우영의 바이에른 뮌헨도 참가해 한국 축구팬의 관심도 큰 상황. 한국 축구의 레전드 김병지와 유럽축구 전문가 강성주가 해설로 나서 재미있고 깊이 있는 중계로 시청자에게 유럽 축구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


[배포일 2017.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