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주세요] 방송인 현영과 걸크러시 개그맨 장도연, 4차원 매력의 강남, 전 국가대표 조준호 출연

2018.07.16

상품의 행운과 기부의 기쁨이 동시에! 일석이조 대국민 참여 퀴즈쇼 <#주세요>

시청자 여러분 문자 보내 주세요~~~”

1회 마지막 라운드 정답 당첨자 500만 원 획득! 2회 행운의 주인공은?



 

지난 7일 첫 방송된 TV조선 생방송 '5000만의 나눔 퀴즈쇼-#주세요'(이하 ‘#주세요’)가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첫회부터 MC 김성주와 조우종은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휴대폰만 있으면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는 ‘#주세요는 라운드마다 새로운 상품과 문제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마지막 라운드는 무려 5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500만 원 당첨자와는 생방송 도중 전화 연결을 통해 당첨의 기쁨을 함께했다.

 

15(오늘) 생방송에는 '기부 천사'로 알려진 방송인 현영과 걸크러시 개그맨 장도연, 4차원 매력의 강남,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조준호가 출연해 시청자와 함께 퀴즈를 풀어갈 예정이다. 또한 첫 방송 특별 게스트 김원희에 이어 어떤 깜짝 게스트가 2회에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확실한 존재감을 보이며 출발한 TV조선 대국민 참여 퀴즈쇼 ‘#주세요15(오늘) 저녁 750분에 생방송되며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퀴즈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