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두번째서른]인순이/노사연/신형원/이성미, 5박 6일 생고생 자전거 국토대장정!

2018.12.20

연예계 왕언니’ 인순이/노사연/신형원/이성미,

자전거 국토 대장정 떠난다!!

TV CHOSUN 새 예능 <두 번째 서른>으로 의기투합!!

5 6일 생고생 자전거 라이딩’ 공개!

TV CHOSUN <두 번째 서른>  2019년  1 2일 ( 11시 첫방송

 


연예계 왕언니가수 인순이노사연신형원 그리고 개그우먼 이성미가 <두 번째 서른>으로 뭉친다.

 

오는 2019 1 2 ( 11시에는 TV CHOSUN의 새로운 예능 <두 번째 서른>이 첫 방송된다. <두 번째 서른>은 60대에 접어든 네 명의 연예인 절친들이 5 6일 동안 부산 을숙도에서 해남 땅끝마을까지 남해안을 따라 달리며길 위에서 그동안의 인생을 되돌아보는 신개념 인생 라이딩 프로그램이다 

 

평소 운동으로 체력을 다진 인순이와 노사연그리고 30년 만에 자전거를 타는 신형원과 왕초보 라이더 이성미는 자전거 국토 종주의 핫 스팟이라 불리는 부산 을숙도에서 야심 차게 출발한다좁은 골목오르막길다양한 모습을 가진 길을 따라 달리는 네 사람은 오르긴 힘들고내려가기는 너무 쉬운 이 길이 그동안 살아온 인생길과도 닮아있음을 느낀다.

 

가을이 채 가시지 않은 남해안을 따라 달리며 아름다운 풍경과 맛깔스러운 음식쉴 새 없이 터져 나오는 명가수들의 노래그리고 오랜 친구들과 함께이기에 가능한 가슴속 깊은 인생 고백까지그동안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인순이/노사연/신형원/이성미의 소탈한 모습을 5박 6일의 인생 라이딩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한편이들의 자전거 라이딩에는 후배 가수 알리와 강균성이 함께 한다현재 첫 번째 서른을 보내고 있는 후배들에게 두 번째 서른을 맞이한 선배들은 현명한 30대로 사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도 전수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서른두 번째 청춘을 맞이하는 올바른 예를 보여주는 TV CHOSUN <두 번째 서른>은 새해 2019 1월 2( 11시에 첫 방송된다.

 

[배포일: 2018.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