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한집살림]태진아, ‘영원한 앙숙’ 송대관 찾아가다!

2019.01.03

<한집 살림태진아, ‘영원한 앙숙’ 송대관 찾아가다!

송대관태진아에게 얼음물과 냉면’ 대접하며 통쾌한 복수!

TV CHOSUN <한집 살림오늘(26 11

 


오늘(26 11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한집 살림>에는 태진아-강남 부자가 주변의 고마운 분들에게 연말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태진아-강남은 연말 효도 선물 1위로 꼽히는 공진단을 본떠 당귀와 산수유 성분으로 직접 만든 태강단을 주변의 고마운 분들에게 배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태강단을 처음으로 선물 받은 사람은 태진아의 영원한 앙숙’ 송대관송대관의 집을 방문한 강남은 송대관의 집에 전시된 엄청난 개수의 트로피에 감탄한다이 모습을 본 태진아는 나에겐 이것보다 5배쯤 더 많다감사패 같은 것은 전시하지도 않는다고 깨알 디스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이에 송대관도 지지 않고 태진아에게 차가운 냉면과 얼음물을 대접하는 등 소심한 복수를 한다.

 

이어 강남의 지인을 찾아간 두 사람강남은 원빈처럼 잘생긴 사람이다그 분야에서는 제일 잘생긴 형이다라고 소개했지만주인공은 이종격투기 김동현 선수로 밝혀진다태진아-강남은 지난 9월에 결혼한 새신랑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하며 태강단을 선물하지만김동현은 저에게는 필요 없다저는 왕이다이라고 능청스럽게 받아쳐 태-강 부자를 당황하게 만든다.

 

태진아-강남의 태강단’ 전달식은 오늘(26 11시 TV CHOSUN <한집 살림>을 통해 공개된다.

 

.

[배포일: 2018.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