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두번째서른]가수 알리, "데뷔 후 첫 예능 출연, 단 1초도 고민하지 않았다"

2019.01.16

가수 알리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 도전!

가수 알리, “첫 예능 출연 1초도 고민하지 않았다

TV CHOSUN <두 번째 서른오늘 (9 11

 


가수 알리가 첫 예능 도전에 대해  1초도 고민하지 않고 결정했다고 말해 화제다.

 

오늘(9 11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두 번째 서른>에는 새로운 멤버로 가수 알리가 등장한다이른 아침 도착한 알리는 아리랑을 구성지게 불러 기존 멤버인 인순이노사연신형원이성미를 깜짝 놀라게 한다알리는 평소 연예계 선배님으로 존경하던 분들과 함께 자전거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섭외 제안이 오자마자 1초도 고민하지 않았다고 말하며 <두 번째 서른>에 도전하는 후일담을 전한다.

 

그동안 음악 활동에 전념해온 알리는 이날 각종 몸개그를 펼치며 숨겨놓은 예능감을 뽐낸다무대 위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는 달리라이딩을 시작하자마자 체력의 한계를 느끼며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고결국 네 명의 선배들에게 모두 추월을 당하며 멘붕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두 번째 서른멤버들은 라이딩 도중 통영의 대표적인 어촌 세포 마을에 도착한다예순과 일흔이 훌쩍 지난 마을 어르신 분들께서 버선발로 뛰어나와 멤버들은 환영한다이어 통영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비빔밥과 제철 맞은 생선 요리까지 한상 뚝딱 차려낸다이에 화답하듯인순이는 신나는 리듬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TV CHOSUN 예능 <두 번째 서른>은 연예계 대표 절친 4인방 인순이노사연신형원이성미가 뭉쳐 부산 을숙도에서 해남 땅끝 마을까지 남해안을 따라 자전거 완주를 목표로 떠나는 인생 라이딩의 여정을 담았다.

 

알리의 예능 첫 도전’ 현장은 오늘(9 11시 TV CHOSUN <두 번째 서른>에서 낱낱히 공개된다.

.


[배포일: 2019.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