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끝까지 간다] 허경환&박성광, 상상초월 ‘럭셔리 정글라이프’ 개봉박두!

2019.12.26


TV CHOSUN 신규 예능 ‘끝까지 간다

허경환&박성광, 상상초월럭셔리 정글라이프’…

유튜브 신생아들의 눈 돌아갈 특급 콘텐츠 개봉박두! 



정글은 살아남는 곳이 아니라, 즐기는 곳이다! 웰컴 투 야생하우스!

허경환&박성광진정 새로운 콘텐츠캄보디아 유튜버들께 감사한다

 




‘유튜브 신생아 콤비개그맨 허경환&박성광이 TV CHOSUN이 선보이는 신규 리얼 체험 버라이어티끝까지 간다에서 아무도 본 적 없던럭셔리 정글라이프에 도전하며 특급 콘텐츠 탄생을 예고했다.

 

허경환&박성광은 1 3일 첫 방송될 처음 만나는 세상의 민낯끝까지 간다의 코너 중럭셔리 야생하우스를 맡는다. 이들이 만날 인물들은 야생의 현장에서 맨손으로 집을 지은 것은 물론, 수영장과 헬스장 등 레저타운까지 마련하고 럭셔리한 생활을 즐기고 있다. 지금까지 보았던 야생에서의 뻔한생존 프로젝트가 아닌, 누구도 본 적 없는럭셔리 정글 라이프는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열망에 부푼 허경환&박성광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시선까지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흔파이브’로 함께 활약 중이기도 한 동갑내기 절친인 허경환과 박성광은 두 사람 다유튜브 신생아로서 나이 마흔에 제2의 인생을 향해 도전 중이다. 제작진은호기심이 많은 허경환&박성광은 유튜브 속 신기하고 낯선 콘텐츠의 세상으로 찾아가 그 실체를 파악하고 체험하는 데 최적의 인물들이라며이들을 럭셔리 정글 라이프 현장으로 보내면 티격태격하면서도 그들만의 새로운 콘텐츠를 담아올 것으로 기대했다고 밝혔다.

 

‘럭셔리 야생하우스를 직접 다녀온 허경환은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분들의 놀라운 발상과 능력에 박수를 보낸다새로움은 많은 경험 속에서 나온다는 것을 느꼈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 박성광은순박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희들을 맞아준 캄보디아 유튜버들에게 감사를 보내고 싶다그분들이 많이 챙겨주고 알려준 덕분에 촬영 내내 하나도 힘들지 않았다. 아니, 굉장히 즐거웠다며 행복했던 체험을 돌아봤다.

 

TV CHOSUN이 선보이는 처음 만나는 세상의 민낯끝까지 간다는 세계 곳곳, 신기하고 놀라운 현상과 때로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다큐멘터리의 리얼한 아이템 속으로 예능인들이 들어가 그 실체를 끝까지 파악하고 직접 체험함으로써, 다큐멘터리가 전하는 신기함과 감동은 물론 예능이 주는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까지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다큐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MC 신동엽이 진행을 맡으며, 이규한&김진우의학교 가는 길’, 허경환&박성광의럭셔리 야생하우스’, 정성호의사선에서’, 돈스파이크의프로듀스 돈 4개 코너로 구성된다.


TV CHOSUN ‘끝까지 간다 2020 1 3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 CHOSUN)


[배포일 : 2019.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