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장민호, 충격과 공포! 숨겨온 입틀막 과거사 대폭로의 장!…

2020.04.08

 

첫 방송부터 터졌다!‘사랑의 콜센타두 번째 이야기!”

TV CHOSUN‘사랑의 콜센타

임영웅X영탁X이찬원X김호중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

나는 트롯맨이 지난 날 한 일을 알고 있다!”

충격과 공포’! 숨겨온 입틀막 과거사 대폭로의 장!

이찬원-장민호, 의문의 인물에게 걸려온 전화 한 통에 경악!

꽁꽁 숨겨온여보가 등장했다?!

이건 파국이다!”스튜디오 초토화긴급 기자회견 가동!

내 목소리 모르면 정말 서운해

장민호-이찬원, 수화기 너머 폭로된 파란만장 과거사!

여학생들 만날 때면대반전 면모에 트롯맨 일동 경악!

제작진 트롯 실력만큼이나 빼어난 트롯맨들의 입담이 펼쳐진다단언컨대 2부는 더 재밌다!”

- TV CHOSUN‘미스터트롯’TOP7이 다시 뭉쳤다!‘사랑의 콜센타’!

경연보다 더 치열한 올하트 입담 경쟁, 목요일 밤 직접 확인하세요!



나는 트롯맨이 지난 날 한 일을 알고 있다!”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수화기 너머 의문의 인물들에게 과거사가 폭로되는 초유의 사태를 맞는다.

 

지난 2일 밤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첫 방송분은 전국 시청률 23.1%,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24.4%(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또 하나의 레전드 트롯 예능 탄생을 알렸다. ‘사랑의 콜센타TOP7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힘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으로 꾸며졌다.

 

이와 관련 오는 9() 10시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2회에서는 TOP7의 숨겨진 과거 이야기를 알고 있는 신청자들이 대거 등장, 현장을 혼란의 카오스에 빠트린다. 먼저 대구의 한 신청자는 전화 연결에 성공하자마자 이찬원을 지목하며 찬원 씨 제 목소리 아시겠어요?”라고 물어 모두의 귀를 집중시켰다.

 

고향 대구가 연결지로 선택되자 누구보다 기뻐하며 자신만만해하던 이찬원은 신청자의 한마디에 사색이 되어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던 터. 신청자는 이찬원의 과거를 알고 있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데 이어 한 술 더 떠 찬원이가 여학생들을 만날 때면이라고 운을 띄웠고, 이에 이찬원은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본 다른 여섯 멤버들이 소름 돋는다고 당황스러워한 가운데, 대구의 한 신청자가 폭로한 이찬원의 과거는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파국의 폭로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맏형 장민호의 숨겨왔던 여보가 등장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던 것. 이 신청자는 전화를 받자마자 장민호 여보입니다라고 당당한 목소리로 자신을 소개했고, TOP7우리 몰래 결혼했느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크게 당황한 장민호는 아니다라고 손사레를 쳤고, 급기야 긴급 기자회견이 열리며 치열한 진실 공방전이 펼쳐졌다. 모두를 충격 속으로 몰아넣은 장민호 여보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첫 방송 시청률이 23.1%에 달했을 뿐 아니라, 첫 방송 몇 시간 전 진행한 온라인 기자 간담회 동접 인원이 무려 5만 명에 달하는 등 시작 전부터 사랑의 콜센터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제작진도 놀랐다고 전하며 트롯맨들의 노래 실력만큼 빼어난 입담이 펼쳐지는 사랑의 콜센타‘ 2회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2회는 9(오늘)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