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영탁-장민호의 ‘숨은 명곡’을 찾아라! ‘띵.곡.’으로 재탄생! ‘민웅탁’의 역.주.행. 예감송 메들리

2021.02.26

  • 페이스북
  • 트위터


지금의 민웅탁을 만든, 숨겨진 명곡들이 공개된다!”

TV CHOSUN‘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영탁-장민호

현역 가수 출신 3인방 민웅탁의숨은 명곡을 찾아라!”

무명 생활숨은 곡팬들에 의해..’으로 재탄생!

민웅탁의 역... 예감송 메들리!

오직사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

대국민 히트송주인공들의 역대급 무대가 폭발한다!

지금까지의 유닛 대결은 잊어라!”

14년 지기신동팀이찬원-김희재vs40년 지기동창팀김민교-이범학

눈빛만 봐도 쿵짝이 맞는 우리 사이!”

강력한 찰떡 궁합으로 승리한 유닛은 과연?!

- TV CHOSUN‘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44

26(오늘) 10! 민웅탁의 신곡? NO~!“숨겨진 명곡을 깨닫는 시간!”



현역 가수 출신 3인방 민웅탁의 숨겨진 망곡을 찾아라~!”


사랑의 콜센타임영웅, 영탁, 장민호 민웅탁이 데뷔 초 무명시절을 장식했던 숨겨진 명곡 릴레이 무대를 선보인다.


26(오늘)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4회에서는 TOP6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대국민 히트송의 주인공들 김민교-양혜승-우연이-이범학-임주리-주병선 히트6’가 치열한 대결을 벌인다. 여기에 현역 가수 출신 미스터트롯’ 3인방 임영웅, 영탁, 장민호가 그동안 공개한 적 없는 새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임영웅, 영탁, 장민호 3인방 민웅탁은 오랜 무명 생활을 지낸 현역 가수 출신이어서 알려지지 않은 곡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상황. 큰 인기를 얻지 못했던 노래들이기에 3인방에게는 망곡이 될 뻔했지만 팬들의 강력한 응원에 힘입어 새로운 띵곡으로 부활,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특별히 공개한다. TV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세 사람의 데뷔 초 노래들이 메들리로 이어지는 것. 과연 민웅탁의 재발굴된 명곡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임영웅, 영탁, 장민호는 숨겨진 명곡 릴레이 무대에서 서로의 노래에 코러스와 댄스로 지원사격에 나서, 그동안 갈고닦아온 찰떡 호흡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똘똘 뭉쳐 의기투합한 민웅탁은 완벽한 쿵짝으로 데뷔 초 추억을 소환하는 감동의 무대를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사랑의 콜센타의 백미, 유닛 대결에서는 TOP614년 지기 신동팀이찬원-김희재와 히트640년 지기 동창팀김민교-이범학이 듀엣으로 대결을 펼쳤다. 함께한 오랜 세월만큼 눈빛만 봐도 척척 통한다는 두 팀은 지금까지의 유닛 대결을 잊게 할 만큼 열정 넘치는 화끈한 무대를 안겼다.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두 팀 중 어느 팀이 유닛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쥐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욱이 사랑의 콜센타에서만 볼 수 있는, 대한민국 히트송 거장들의 역대급 무대가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한민국 히트송 주인공들이 자신들의 최애 히트송인 아닌 또 다른 명곡을 부르는 것. ‘칠갑산주병선은 한강, ‘화려한 싱글양혜승은 마지막 연인으로 깊이 있는 진한 트롯 무대를 선보이면서 색다른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민웅탁의 숨겨진 명곡 발굴과 대한민국 히트송 주인공들의 또 다른 명곡들까지 다양한 귀 호강에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쉽게 볼 수 없던 새로운 노래와 감동의 무대들이 쏟아질 사랑의 콜센타’ 44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44회는 26(오늘)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1.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