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분당 최고 7.3%! 동시간 예능 1위! 홍준표-이순삼&여에스더-와카남 패밀리, 웃음과 감동, 정보의 콜라보!

2021.09.29

  • 페이스북
  • 트위터


전국 5.6% 분당 최고 7.3%! 동시간대 예능 전체 1위 등극!”

TV CHOSUN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홍준표-이순삼 & 여에스더-와카남 패밀리

가을밤 물들인 반전 웃음 터졌다!”

#홍카콜라의 사랑꾼 일상 #여에스더의 탈모 자가 진단, 예방법

반전 웃음과 먹먹한 감동, 알찬 정보의 찐한 콜라보!

박명수, 모발 이식 권유하는 여에스더와 티격태격!

탈모가 가장 심한 사람 기욤 패트리 X 베스트 상태 양지은 등극!

초기 폭탄 치료-꾸준한 관리-다이어트, 여에스더의 3가지 탈모 예방법 공개!

탈모계의 연금술사 헤어디자이너 엘샘의 획기적인 탈모 커버 연출법까지!

- TV CHOSUN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무야홍홍준표 의원, 아내와의 아기자기한 단란 일상 공개!



“‘와카남표 새로운 웃음과 감동, 화요일 밤을 채웠다!”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가 전격 출연한 홍준표 의원과 와카남 팸들의 웃음 폭격을 쏟아내며, 가을밤을 유쾌한 반전 웃음으로 물들였다.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 지난 28일 방송된 14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5.6%, 분당 최고 시청률은 7.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전체 1위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준표-이순삼 부부의 단란하고 진솔한 일상이 그려진 가운데, 와카남’ MC 이휘재와 박명수를 비롯해 최용수-전윤정 부부와 이하정-홍현희-신기루-이상준-기욤 패트리, 그리고 양지은-은가은-마리아가 함께 스튜디오에서 탈모에 관한 고민을 나누는 모습이 펼쳐졌다.

 

먼저 탈모에 대한 전문가로 여에스더가 등장, 3년 전에 탈모를 겪으면서 열심히 노력했던 노하우를 알려주겠다고 하자 와카남 팸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가 쏟아졌다. 이어 홍현희가 이상준-김영구와 함께 모발이식센터를 찾은 영상이 공개된 후 여에스더는 탈모는 내가 느끼기 전에 조기에 빨리 치료하는 게 중요하다며 와카남 팸의 탈모를 진단했다. 우선 누가 보기에도 탈모인 박명수가 불려나갔고 약간의 모발이식을 해야 되겠다는 여예스더의 말에 박명수가 반발하면서 두 사람이 티격태격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은가은은 호르몬성이 아닌 견인성 탈모로 약을 바르면 낫는다는 진단을, 자발적으로 나선 최용수는 남성탈모 초기 단계로 진단을 받았다. 탈모가 가장 심한 사람은 기욤 패트리, 탈모 걱정 없는 베스트로는 양지은이 뽑혔다.

 

이후 여에스더는 뒷머리와 앞머리의 굵기를 만져보며 비교해보는, 탈모 자가 진단법을 알려줬고 의학적으로 하루에 머리카락이 100개 이상 빠지면 탈모라며 한 달에 한 번 정도 이를 체크해보라고 권했다. 그리고 여에스더는 탈모가 오면 첫 번째 초기에 폭탄식 치료를 하라. 먹고 바르고 전문가를 찾아라’, 두 번째 어떤 형태로 약을 꾸준히 바르고 먹어라’, 세 번째 다이어트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세 가지 탈모 예방법을 전수했다. 또한 탈모계의 연금술사, 헤어디자이너 엘샘이 나와 머리숱이 적은 사람들도 커버되는 획기적인 연출법을 시연했다. 헤어스타일도 중요하지만 두피도 중요하다며 두피 스케일링과 두피 마사지가 결합된 탈모 홈케어를 알려준 엘샘은 이를 통해 이상준을 귀공자처럼 변화시키는 기적을 선보였다.

 

홍준표 의원은 등장에서부터 남다른 포스를 발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분장을 하면서 논스톱 녹화로 1시간 30분만 하겠다고 공약한 홍의원은 화가 나신 거냐는 박명수의 질문에 자신은 화를 잘 안내고 성질은 낸다며 시작부터 웃음 폭탄을 안겼다. 스튜디오에서 인사를 나눈 홍의원은 투명하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정치인 홍준표가 아닌 인간 홍준표로서의 일상을 선보였다. 첫 영상에서 홍준표 의원은 대중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거리낌 없이 콜라를 마시는 모습으로 배꼽을 잡게 했던 터. 시원한 직설화법으로 무야홍’, ‘어대홍’, ‘홍카콜라라고 불리며 MZ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는 홍의원은 라이브 방송에서도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을 뽐냈고, 자신의 유튜브 구독자가 일주일 만에 10만 명, 지금은 50만 명이 넘었다라며 1인 미디어 시대에 대한 의견을 내놨다.

 

무엇보다 홍준표 의원은 깔끔하고 널찍한 홍준표 하우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홍의원은 아내 이순삼과 각각 쓰는 침대를 보여주며 나이 60이 넘어서는 뒤척거려서 서로 잠을 못 잔다고 피력했다. 더욱이 홍의원은 11시 이전에 귀가 하는 것남의 살을 탐하지 마라라는 결혼 전 두 가지 약속을 지금까지 지키고 있다면서 아내는 소파에서 자도 외박 개념으로 본다며 합방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홍준표는 저녁을 차리자는 아내의 여러 가지 요청을 능숙하게 맡아 해냈다. 식사를 하며 홍준표는 대학 다닐 때 자신은 48kg, 아내가 56kg이었다며 허리도 아내가 굵었다는 연애시절 얘기로 웃음을 터트렸고, 이순삼은 밖에서는 강성이지만 가정에서는 로맨티스트인 홍준표를 잘 선택했다고 생각한다면서 검사, 국회의원, 대통령 후보까지 될지는 몰랐지만 40년 넘게 열심히 살았다고 평했다.

 

식사를 마친 홍준표 의원은 반려견 순금이에게 간식을 주고 아내가 깎은 과일을 먹으면서 영화를 보기 시작했고 부부를 찍는 카메라가 어색한지 뜬금없이 제작진에게 인터뷰를 건네는, 예능 초보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아내와 함께 순금이를 데리고 산책에 나선 홍준표 의원은 대한민국 핵인싸답게 지나가는 많은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용변을 본 순금이의 뒤처리까지 깔끔히 치우는 등 친근한 이웃집 아저씨 포스를 펼쳐냈다. 그리고 집에 돌아온 홍준표는 갑자기 추석선물이라면서 장미꽃 한 송이를 아내에게 전해 심쿵함을 안겼다.

 

더불어 스튜디오에서 홍준표는 그동안 듣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쏟아냈다. 아내 이순삼과 첫 만남부터의 러브 스토리와 장인의 결혼 반대, 그리고 당대표 당시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가 생겨 눈썹 문신을 했다는 내용까지 속속들이 털어놓은 터. 그리고 홍준표는 와카남시청을 독려하면서 여성분들이 오해를 좀 풀었으면 좋겠다고 마무리 멘트를 날려 박장대소를 선사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홍준표 의원, 완전 직진남인이었네요! 그동안 몰랐던 남편으로서의 모습 새로웠어요!”, “40년 된 부부 홍준표-이순삼, 두 분의 참사랑이 느껴지네요!” “‘와카남에서 탈모에 대한 놀라운 정보들까지 얻게 되니 일거양득이요!” “웃음부터 감동까지 잔뜩 주셔서 오늘 스트레스 다 날아갔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1.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