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골프왕2] 허재X이종혁, 장민호X박구윤, 양세형X변기수, 민호X문경은, 한정수X홍성흔, 이상우X김광규, ‘골프왕 듀엣 마스터즈’!

2021.11.29

  • 페이스북
  • 트위터


이날만을 기다렸다!‘골프왕 듀엣 마스터즈화려한 서막!”

TV CHOSUN‘골프왕2’

허재X이종혁, 장민호X박구윤, 양세형X변기수, 민호X문경은,

“‘우승은 우리 것!’연예계 환상의 짝꿍들총출동!”

총 상금 2천만 원골프왕 듀엣 마스터즈개최!

한정수X홍성흔, 이상우X김광규까지‘126치열한 승부!

“‘골프왕전 멤버 이상우와 벅찬 재회!”

김국진,“이상우가 우승하면 집도 차도 다 줄게!”남다른 감회!

180도 성장한 이상우의반전 골프 실력’! 관심 UP!

숨은 골프 고수 박구윤과 듀엣 나선 장민호, 막내 민호와 맞붙었다!

참가자들 및 중계위원들, 한목소리로가장 기대되는 대결!”

장민호, 부상 투혼 발휘에도‘1라운드 탈락 위기충격!

이종혁, 만년 꼴찌 허재 위해 나섰다! 평소에도 촬영 후 술 한 잔하는 찐친 케미

허재, “경기 후 술 한 잔 할 거다기대!

TV CHOSUN 골프 예능골프왕2’

12인이 듀엣으로 6팀 출전! 짜릿한 명승부!골프왕 듀엣 마스터즈우승자는 누구?



이날만을 기다렸다! ‘골프왕 듀엣 마스터즈’ D-DAY!”

 

골프왕2’가 연예계 환상의 짝꿍들과 함께하는 ‘TV CHOSUN 골프왕 듀엣 마스터즈를 개최한다.

 

TV CHOSUN ‘골프왕2’환상의 사령탑 콤비김국진-김미현과 허재-장민호-양세형-민호가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29(오늘) 방송되는 골프왕2’ 7회에서는 골프왕멤버들이 자신들의 역량을 총동원해 섭외에 공을 들인 파트너들과 듀엣을 이뤄 골프 대결을 펼치는 ‘TV CHOSUN 골프왕 듀엣 마스터즈의 화려한 서막이 오른다.

 

골프왕 듀엣 마스터즈에서는 총 12명이 6개 팀으로 출전해 총 상금 2천만 원과 각종 부상을 두고 불꽃 튀는 명승부를 예고했다. 허재-이종혁, 장민호-박구윤, 양세형-변기수, 민호-문경은 등 골프왕멤버들이 각각 최강의 실력을 지닌 특급 파트너들과 의기투합한 것. 여기에 1회 골프왕 마스터즈’ 1라운드에서 탈락했던 한정수와 홍성흔이 의지를 불태우며 재출전한 데 이어 골프왕’ 1기 멤버인 원조 백돌이이상우와 반고정 멤버김광규도 듀엣으로 팀을 완성했다.

 

무엇보다 참가 사실을 전혀 알리지 않았던 이상우가 등장하자 골프왕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던 터. ‘골프왕’ 1기로 우정을 나눴던 장민호와 양세형은 이상우와의 재회에 반가워하며 환호를 지르는 반면, 홍성흔은 한정수를 껴안고 우리 꼴찌 아니야라고 기쁨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김국진은 3일 전 경신한 이상우의 라베를 듣고 난 후 이상우와 김광규를 향해 두 사람이 우승하면 집도 차도 팔아서 주고. 해달라는 거 다 해줄게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김광규는 수지 누나한테 물어봐도 돼요?”라면서 우승을 기대하는 모습으로 웃음바다를 이뤘다.

 

그러나 이상우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1라운드에서부터 한 번도 본 적 없는 완벽한 티샷을 날려 현장을 들끓게 했다. 티샷 뿐만 아니라 경기하는 내내 몰라보게 성장한 골프 실력을 발휘하는 이상우를 보며 중계위원 김국진은 상우야 너 상우 맞니? 나 진짜 눈물 날 것 같다라고 남다른 감회를 터트렸다. 지난 ‘1회 골프왕 마스터즈에서 꼴찌를 기록했던 이상우의 상상초월 대반전 골프 실력은 과연 얼마나 성장했을지, 좋은 성적을 거머쥘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반면 180도 달라진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 이상우와 달리, ‘골프왕에이스 장민호는 위기에 봉착해 눈길을 끌었다. 장민호는 듀엣 파트너인 박구윤이 알려지지 않은 숨은 골프 고수라며 자신감을 내비쳤고, 1라운드 상대로 막내 민호를 만나자 안타까움까지 드러냈다. 하지만 참가자들 및 중계위원들이 가장 기대되는 대결이라며 에이스 장민호와 민호의 정면승부를 꼽은 것과는 달리, 장민호는 실수를 연발했고, 부상 투혼까지 발휘하며 최선을 다했지만 결국 1라운드 탈락 위기에 놓여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허재와 이종혁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동상이몽출전으로 예측불허 웃음을 선사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찐친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허재와 이종혁은 항상 촬영이 끝난 후 술 한잔을 기울이는 술친구로도 알려져 있는 상황. 연예계에서 소문난 골프 강자 이종혁은 골프왕만년 꼴찌 허재의 우승을 돕기 위한 구원자로 나서 홀마다 완벽한 샷을 구사하는 것은 물론, 멘탈이 붕괴된 허재를 다독여가며 경기를 이끌었다. 그러나 허재는 대회가 끝나면 종혁이와 술 한 잔 할 거다라며 전혀 다른 기대를 드러내 박장대소를 일으켰다.

 

제작진은 “‘TV CHOSUN 골프왕 듀엣 마스터즈에서는 반전의 실력으로 경악하게 만든 이상우부터 탈락 위기에 처한 장민호까지 예상치 못한 각종 결과들이 속출한다짜릿한 골프 승부, 다채로운 웃음과 감동 등 색다른 재미를 듬뿍 선사하게 될 ‘TV CHOSUN 골프왕 듀엣 마스터즈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골프왕2’ 7회는 29(오늘) 10시 방송된다.


[배포일 : 202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