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엉클] 오정세-이시원, “가수와 팬의 운명 같은 만남?!” 핑크빛 썸 기류 포착된 ‘두근두근 눈빛 맞춤’ 현장 공개!

2021.11.29

  • 페이스북
  • 트위터


달달한 분위기설렘 지수 급상승!”

20211211() 9시 첫 방송!

TV CHOSUN 새 토일미니시리즈 엉클

오정세-이시원,

가수와 팬의 운명 같은 만남?!”

핑크빛 썸 기류 포착된 두근두근 눈빛 맞춤’ 현장 공개!

뮤지션 엉클 왕준혁(오정세) & 선생님 송화음(이시원)

두 사람이 환한 미소로 마주한 이유는?!

코믹-힐링-로맨스, 종합선물세트 드라마가 온다!”

과거 제이킹으로 활약했던 뮤지션 엉클 왕준혁

제이킹의 유일한 팬이자 열정 가득한 초등학교 선생님 송화음

안방극장을 두근두근 떨림으로 물들게 할 운명 스토리 예고!

- TV CHOSUN 새 토일미니시리즈 엉클’ 1211() 첫 방송!

오정세X이시원, 두근두근 눈빛 맞춤으로 핑크빛 로맨스 예고?!



달달한 분위기설렘 지수 급상승!”


엉클오정세와 이시원이 수줍게 마주한 두근두근 눈빛 맞춤으로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1211() 9시 첫 방송 되는 TV CHOSUN 새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연출 지영수/극본 박지숙/제작 하이그라운드, 몬스터유니온)은 누나의 청천벽력 이혼으로 얼떨결에 초딩 조카를 떠맡은 루저 뮤지션 삼촌의 코믹 유쾌 성장 생존기다. 무엇보다 엉클은 동명의 BBC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강남 4구 로열스테이트 옆 임대 아파트에 들어선 개성 강한 가족구성원들의 처절하고 엉뚱한 위기일발 생존기를 통해 웃음과 감동, 위로와 희망을 건네는 웰메이드 드라마를 선보인다.


특히 오정세는 엉클에서 과거 오디션 1위를 거머쥔 뮤지션 제이킹이었지만, 친구와 가족의 배신으로 돈도, 꿈도 빼앗긴 루저 백수 왕준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극중 멸치잡이 배를 타면서도 뮤지션의 꿈을 포기하지 않던 왕준혁은 이혼 후 난데없이 나타난 누나 왕준희(전혜진)로 인해 조카 민지후(이경훈)의 육아 엉클로 거듭난다. 또한 이시원은 제이킹의 유일한 팬이자, 열정 가득한 초등학교 선생님 송화음 역으로 나선다. 극중 송화음은 과거에 팬이었던 왕준혁의 재기와 성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돕는다.


이와 관련 오정세와 이시원이 다정하게 마주 보고 있는 두근두근 눈빛 맞춤현장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중 학교 일을 마치고 퇴근하던 송화음 앞에 왕준혁이 나타난 장면. 먼저 핸드폰을 들고 있던 왕준혁이 조금 놀란 표정으로 송화음을 바라보자, 송화음은 촉촉한 눈망울과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수줍은 미소를 띤다. 이에 왕준혁 역시 환한 웃음으로 화답하는 것. 과거 가수와 팬의 관계였던 왕준혁과 송화음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형성된 이유가 무엇인지, 두 사람의 운명적 스토리에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그런가 하면 두근두근 눈빛 맞춤촬영은 지난 8월에 진행됐다. 극중 왕준혁과 송화음의 아련하고 운명적인 서사를 단단하게 쌓아올리는 장면이었던 만큼, 수줍은 케미를 이끌어내는 오정세와 이시원의 호흡이 돋보여야 했던 터. 특히 본 촬영에서 두 사람은 놀라움과 설렘이 교차되는 눈빛, 표정, 목소리를 실감 나게 그려내면서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투 샷을 완성, 지켜보는 이들의 자동 미소를 유발했다.


제작진은 오정세와 이시원의 열연으로 극중 왕준혁과 송화음의 감정 변화가 오롯이 느껴지는 묘하고 설레는 장면이 완성됐다두근두근한 떨림은 물론, 웃음과 감동이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은 오는 1211() 9시에 첫 방송되며, VOD는 웨이브(wavve)에서 독점 공개된다.


[배포일 : 202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