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골프왕3] 이완 “매형 비보다 내가 골프 더 잘 쳐” 여유만만 자신감 포스!… 김국진, 이완과 ‘각별한 친분’에 멤버들 깜짝!

2022.06.24

  • 페이스북
  • 트위터


연승으로 일취월장하는골프왕3’잡으러 초특급 게스트 출격!”

TV CHOSUN‘골프왕3’

김태희 동생이완,

매형 비보다 내가 골프 더 잘 쳐여유만만 자신감 포스!

김국진이완과각별한 친분에 멤버들 깜짝!

김태희 가족 여행까지 같이 가는 사이였다?!”

골프왕의외의 ...면모 공개!

옆자리에 김태희가 있었다가족 시사회 초대받은 사연은?

김국진이게 맞는 건가 한참 생각했다고백현장 박장대소!

김국진 초대 이유,“가족 같아서요이완 대답에 폭소!

강석우-윤유선-이완-최대철연예계 수준급 실력자들 총출동!”

이완,“누나 김태희최근 골프를 시작했다골프 찐사랑 가족 스토리!

… 김국진과 이완 가족전혀 예상치 못한비하인드 스토리대방출!

- TV CHOSUN 골프 예능골프왕3’12,

내로라하는 실력자 게스트 군단 출동! 배꼽 잡는 웃음과 짜릿한 골프 대결!




“연승으로 일취월장한 ‘골프왕3’ 잡으러 왔다!”


‘김태희 동생’ 이완이 ‘골프왕3’에서 김국진과 전혀 예상치 못한 의외의 친분을 깜짝 공개한다. 


TV CHOSUN ‘골프왕3’는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김미현과 멤버들이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오는 25일(토)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골프왕3’ 12회에서는 프로골퍼의 남편이자 만능 스포츠맨인 이완이 출연해 출중한 골프 실력과 뛰어난 입담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골프왕3’ 멤버들은 35년 구력의 베테랑 골퍼 강석우, 엔조이 골퍼 윤유선, 배우 이완과 최대철 등 연예계 내로라하는 수준급 실력자들의 등장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고, 게스트 군단은 초반부터 자신만만해하는 모습으로 팽팽한 명승부를 예고했다. 


특히 데뷔 50년 차 윤유선을 향해 멤버들은 여전히 아름답다고 극찬을 쏟아냈고, 이완은 “큰 누나와 닮아 친숙한 느낌이다”라며 윤유선에게 친근함을 표해 훈훈함을 드리웠다. 이때 김국진이 “완이 큰 누나도 본 적 있다”, “누나가 워낙 예쁘다”고 칭찬하자, 장민호는 “(이완의) 가족까지 다 알고 있는 거예요?”라며 두 사람의 친분에 대해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에 김국진은 “(이완의) 가족끼리 가는 여행에 같이 가자”라는 이완의 권유에 가족 여행에 따라갔을 뿐만 아니라, 가족 시사회까지 초대받았다는 사실을 털어놔 탄성을 자아냈다. 김국진은 “시사회에 초대받아 가면 옆자리에 김태희가 있었다”며 그 당시 “이게 맞는 건가? 한참 생각했다”라고 밝혀 폭소를 일으켰다. 이에 강석우가 이완에게 “(김국진을) 왜 초대했냐”고 질문하자, 이완은 머뭇거리면서 “가족 같아서요”라고 대답해 현장을 박장대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연예계 소문난 골프 실력자인 이완은 “매형 비의 골프 실력은 어때?”라는 김국진의 물음에 “원래 저랑 실력이 비슷했는데 지금은 제가 조금 더 잘한다”라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이완은 “누나 김태희는 원래 가족 중 유일하게 골프를 안 쳤는데 최근 골프를 시작했다”는 말로, 가족 모두 골프에 진심인, 골프 사랑을 밝혀 귀추를 주목케 했다.


제작진은 “‘골프왕3’에 김국진과 의외의 친분을 과시하는 이완이 출동해 색다른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했다”며 “배꼽 잡는 웃음과 짜릿한 골프 대결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게 될 12회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골프왕3’는 매주 토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2.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