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바람의 남자들] 새 예능 ‘바람의 남자들’ 20일 첫방 확정! 김성주 X 박창근 케미 ‘기대’

2022.07.08

  • 페이스북
  • 트위터

TV CHOSUN 새 예능 ‘바람의 남자들’ 20일 첫방 확정! 김성주 X 박창근 케미 ‘기대’

‘바람의 남자들’, 20일 첫 방송! 자연 X 음악의 힐링 조합 예고…첫 게스트는 누구?



TV CHOSUN이 새 음악쇼 ‘바람의 남자들’을 선보인다. 

8일 TV CHOSUN 측은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 ‘바람의 남자들’이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첫 방송 소식과 함께 공개된 현장 사진에는 청명한 자연 속에서 김성주와 기타를 맨 박창근이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거나 어딘가를 보며 놀라운 표정을 지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바람의 남자들’은 김성주와 박창근, 72년생 동갑내기 두 남자가 몸과 마음이 가는 대로 ‘바람처럼’ 떠나는 야외 공연 음악 프로그램이다. 각 여행지에서 다양한 장르를 대표하는 음악인들과 함께 꾸미는 신개념 음악 쇼로 매주 안방에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민가수’부터 ‘국가수’ ‘국가가 부른다’에 이르기까지 같은 프로그램에서 꾸준히 호흡을 맞춘 ‘72년생 쥐띠즈’ 김성주, 박창근은 ‘바람의 남자들’ MC를 맡아 무르익은 호흡을 입증한다. 김성주는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흥과 노래 열전을 펼칠 예정이며, 새내기 MC로 출격한 박창근은 자연마저 사로잡는 노래와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바람의 남자들’은 여행지마다 다른 음악인을 초청해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소개한다. 아름다운 풍광과 레전드 음악인들의 특별한 조합이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바람의 남자들’ 첫 방송을 장식할 특급 음악인 게스트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진다. 

김성주, 박창근이 선보일 신개념 음악 여행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은 오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만난다.

[배포일 : 2022.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