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마녀는 살아있다] '시대의 지성' 정상훈 폭행사건 발생?! 이유리, 괴한의 손에서 원수 같은 남편을 구해라!

2022.07.11

  • 페이스북
  • 트위터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

'시대의 지성국민 아나운서 정상훈 폭행사건 발생?!

이유리괴한의 손에서 원수 같은 남편을 구해라!

이유리VS정상훈-한소은불편한 세 남녀의 대환장 대면식!

과연 그 결말은?

 

-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이유리

내 남편은 내가 죽인다’ 괴한을 가로막은 결연한 눈빛! 21세기 마녀가 남편을 지키는 특별한 방법 전격 공개!




이유리와 정상훈, 한소은의 불편한 대면식이 펼쳐진다.


오늘(9일) 방송되는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연출 김윤철/ 극본 박파란/ 제작 하이그라운드, 제이에스픽쳐스, 대단한이야기) 3회에서는 ‘시대의 지성’ 이낙구(정상훈 분) 폭행 사건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아내 공마리(이유리 분)와 내연녀 임고은(한소은 분)의 대환장 대면식이 성사된다.


앞서 공마리는 남편의 망원경으로 의문의 남자에게 위협받는 여자의 모습을 목격하고 그녀를 구하러 뛰쳐나왔다. 이렇게 마주친 앞집 여자 임고은은 헤어진 남자친구가 자신을 잊지 못해 난리를 친다며 능청스럽게 대처했고 공마리는 그녀를 향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잠깐의 대화를 통해 임고은이 남편의 내연녀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은 공마리는 그녀의 SNS에 올라온 호텔 사진 속 이낙구의 실루엣을 확인하고 분노에 휩싸였다. 사진이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불륜이라는 낙인이 찍힌 이낙구는 하락세를 걷기 시작했지만 그는 되려 당당하게 이혼을 선언, 공마리를 더욱 열받게 했다.


기자들 앞에 선 공마리는 이낙구가 과거 자신의 이름을 빌려 유포했던 호소문의 내용을 그대로 읊으며 이혼 반대를 선언했다. 이와 함께 “결혼의 끝은 죽음”이라는 무시무시한 선언으로 남편 사별 프로젝트의 서막을 알렸다. 이에 공마리는 문제적 남편 이낙구와 무사히 ‘사별’할 수 있을 것인지 그녀의 다음 행보가 기다려지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뻔뻔한 이낙구를 응징이라도 하듯 제복을 입은 거구의 남성이 나타나 그를 마구잡이로 폭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자비한 폭행을 지켜보는 임고은의 표정 역시 겁에 질려 있어 불길함을 더한다. 심지어 그녀가 서 있는 장소가 공마리, 이낙구 부부의 보금자리로 추정돼 과연 국민 아나운서 이낙구의 집에 쳐들어온 괴한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여기에 미우나 고우나 내 남편인 이낙구를 지키려는 듯 괴한의 앞을 가로막은 공마리의 결연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마리야말로 남편을 벌하고 싶은 마음은 그 누구보다 굴뚝같을 터. 사별 프로젝트까지 추진 중인 공마리가 괴한을 막아선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이 차오르고 있다.


이유리와 정상훈, 그리고 한소은의 어색한 대면식 현장은 오늘(9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포일 : 202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