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마녀는 살아있다] 이유리, 아이라인이 진해질수록 그녀의 분노도 타오른다! 파격 스타일링 전격 분석!

2022.07.18

  • 페이스북
  • 트위터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이유리,

조강지처 '화이트룩'부터 화끈한 일탈 담긴 '펑키룩'까지 

아이라인이 진해질수록 그녀의 분노도 타오른다!

마녀의 탄생 예고하는 파격 스타일링 전격 분석!

강렬한 이미지 변신! 21세기 마녀의 다음 이야기는?

오늘(16밤 10시 40분 방송!

 

-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이유리

여태 맡은 역할 중 가장 걸크러쉬분노 게이지 상승할수록 겉모습도 변해” 짜릿한 한 방으로 역대급 걸크러쉬 선사!

-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이유리

파워풀 에너지 위 흑화 3방울 첨가가혹한 세상에 맞서는 21세기 마녀의 전투 준비 완료!




‘마녀는 살아있다’ 속 배우 이유리의 파격적인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연출 김윤철/ 극본 박파란/ 제작 하이그라운드, 제이에스픽쳐스, 대단한이야기)에서 사별 프로젝트를 계획 중인 전업주부 공마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유리가 매회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는 것.



앞서 이유리는 공마리 캐릭터에 대해 “여태 맡은 역할 중 가장 걸크러쉬한 캐릭터”라며 “공마리의 분노 게이지가 상승할수록 헤어스타일이나 의상도 점차 변화할 것”이라고 설명해 그녀의 변신을 기대케 했다. 팬들의 이러한 기대에 보답하듯 그녀는 1회부터 마치 만화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과 짙은 아이라인으로 공마리의 화끈한 성격을 드러냈다.



또한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친구들 앞에서 번쩍이는 선글라스와 장갑, 그리고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평범함 속 짜릿한 일탈을 꿈꾸는 공마리의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온 얼굴에 번져버린 메이크업과 헝클어진 헤어스타일은 오랜만의 일탈에 들뜬 공마리의 심정을 대변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집안일을 할 때는 편안한 옷을 고수하며 진한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비슷한 디자인의 바지는 물론 공마리(이유리 분)의 애착 아이템으로 추정되는 스프라이트 셔츠 역시 자주 포착됐다. 미우나 고우나 가족인 친정어머니를 보러 가는 길이나 이혼 전문 변호사를 찾아갈 때에는 집안에서의 수더분함을 지우고 깔끔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극 중 공마리는 못 말리는 남편에게 맞서 사별 프로젝트를 계획 중인 터. 이유리는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하게 준비하는 공마리의 철두철미함을 스타일링으로 표현했다. 기자들 앞에서는 결백을 암시하는 하얀 옷차림으로, 시어머니 앞에서는 단정한 블라우스로 조강지처 면모를 뽐낸 것.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의 펑키한 모습부터 청순한 화이트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이유리의 온도 차는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처럼 ‘마녀는 살아있다’는 캐릭터 소화를 위해 숏컷과 스모키 메이크업은 물론 운동과 태닝까지 하며 열정을 발휘한 배우 이유리(공마리 역)의 열연으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여기에 캐릭터의 분노 게이지가 상승할수록 더욱 엄청난 변신을 예고한 바, 이유리가 보여줄 21세기 마녀의 얼굴은 어떤 모습일지 다음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파워풀한 에너지 위 흑화 세 방울을 첨가한 이유리의 짜릿한 한 방이 이어질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는 오늘(16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2.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