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백반기행] 런웨이만 걷던 도.시.녀 이현이, '갯벌'에 빠지다? 서해의 낙조 품은 황금 도시 '충남 태안' 백반기행 동행!

2023.05.19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런웨이만 걷던 도..녀 이현이, '갯벌'에 빠지다?

서해의 낙조 품은 황금 도시 '충남 태안백반기행 동행!

반전 매력 '예능 대세이현이쉴 틈 없이 먹는 '모습 공개!

"집밥이 그립다는 게 뭐죠?", "아웃소싱의 시대사 먹는 게 훨씬 효율적이에요!"

'4 대 미팅'서 만난 남편과 풋풋한 첫..남 에피소드 공개!

 

 -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오늘(19일) 밤 8시 방송




오늘(19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서해의 낙조를 품은 황금 도시 충남 태안에서 '반전 매력' 톱 모델 이현이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낸다.


일일 식객 이현이는 태안 밥상에 궁금점이 많은 듯 "게국지가 뭐예요?", "간재미가 뭐예요?", "아나고는요?" 등 폭풍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식객 허영만은 열혈 수강생 이현이를 위해 직접 펜까지 꺼내 들며 일타 강의를 선보인다. 두 식객은 생생한 밥상을 맛보기 위해 황금 바지락의 섬, 황도를 찾는다. 톱 모델로 세계 4대 패션위크를 누볐던 이현이는 긴 다리로 성큼성큼 황금 갯벌을 누벼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현이의 갯벌 극한 기행이 펼쳐진다. 


한편, "나 이대 나온 여자야~!" 영화 대사처럼 이화여대에서 경제학을 전공한 이현이가 모델계에 입문한 사연도 공개된다. 이현이는 "어릴 적부터 컸던 키만 믿고, 슈퍼모델 대회에 나가 덜컥 입상했다"면서 "결정적으로 모델계에 뿌리박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었다"며 사연을 공개한다.


무엇보다 오늘 방송에서 이현이는 쉴 틈 없이 먹는 '위大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먹는 건 잘하지만 요리에는 자신이 없다며 "집밥이 그립다는 게 뭐죠?", "아웃소싱의 시대! 사 먹는 게 훨씬 효율적!"이라고 전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그러면서, 고향에서 잘 못 먹고도 구척장신이 됐다는 그녀는 "키는 유전! 충분한 수면이 필수적이다"라고 말하며 모델들이 반드시 먹은 음식 한 가지를 꼽았다. 톱 모델들이 인정한 키 크는 특급 음식이 무엇인지 공개된다. 이 밖에도 4 대 4 미팅에서 만난 훈남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백반기행>을 본방 사수한다는 찐팬 주인장을 만난다. 자칭 '식객 허영만 바라기' 주인장이 내어주는 '우럭젓국 밥상'은 그야말로 특급이다. 몰아치는 16가지 반찬에 이현이와 식객 허영만은 눈이 휘둥그레진다. 누르면 자판기처럼 쏟아지는 주인장의 식재료 설명까지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고. 두 식객이 감탄한 우럭젓국 밥상이 공개된다.


예능 대세 '톱 모델' 이현이와 함께한 충남 태안 백반기행은 오늘(19일) 밤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포일 : 2023.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