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32회

2016.04.01

  • 페이스북
  • 트위터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32

2016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들

 


* 방송일시 : 1 5 화요일 11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32회에서는 신년특집으로 병신년 대세 자리를 예약하고 연예계를 들썩이게 2016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들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2016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에서는 걸그룹으로 시작해 대세배우로 떠오르며 2016 CF요정으로 비상하고 있는 스물 살의 당찬 소녀 혜리, 한국에서는 사랑이 엄마로 일본에선 카리스마 시호로 불리는 탑모델 야노시호, 몸을 던져 웃음을 선사해 데뷔 10 만에 제대로 만난 개그우먼 박나래까지 모두 살펴본다.

 

특히 병신년 새해를 누구보다 화려하게 맞이한 주인공인 대세 가수 이애란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함께 이야기 나눈다. 전국을 전해라~열풍에 휩싸이게 이애란은 그녀의 히트곡인 백세인생 작곡가 김종완과의 놀라운 인연을 공개한다.

 

KBS 드라마 <서울뚝배기> OST 불러 데뷔한 이애란은 이후 무명생활에 가수를 포기했으나 사촌 오빠의 소개로 만난 김종완 작곡가에게 지금의 히트곡 백세인생 받아 다시 가수로 재기하게 되었다 말한다.

 

이어 이애란은 데뷔곡 <서울뚝배기> OST 부를 당시 작곡가와만 만났기 때문에 작사가가 누군지 몰랐다. 나중에 김종완 선생님이 작사가라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김종완 작곡가와의 신기한 인연을 밝힌다. 이에 장윤정은 김종완 선생님과는 전생에 인연이 있었을 것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한편 2016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 편에 특별출연한 이애란이 직접 시범을 보인 백세인생 제대로 부르는 방법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