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제주도 살아보기> 10회

2016.04.01

  • 페이스북
  • 트위터


<제주도 살아보기> 10



* 방송일시 : 1 10 일요일 9 40

 

TV조선 <제주도 살아보기> 9회에서는 제주 해녀로서의 삶에 도전하는 안문숙 자매의 모습과 안문숙의 제주 집에 찾아온 절친들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안문숙 자매는 제주 해녀로서의 삶에 도전하기로 한다. 바다에 들어갈 준비를 하며 두려움과 긴장이 앞섰던 것도 잠시, 안문숙은 이내 용기를 내어 바다에 뛰어 든다. 물질에 도전한 안문숙은 바다 속의 해산물을 직접 보며 아이처럼 신기해한다. 특히 처음 잡아보는 성게를 아름 들고 나온 안문숙의 실력에 제주 해녀들은 모두 감탄한다.

 

또한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안문숙을 보기 위해 뮤지컬의 여왕 박해미와 연예계 대표 능력남 변우민이 찾아온다. 오랜만에 안문숙을 만난 박해미는 만나자마자 경치 좋은 제주도에 왔으니 정화수를 마셔줘야 한다며 한라산 맑은 정기 가득한 술을 찾기 시작한다. 그렇게 갑자기 길거리 평상에서의 낮술 타임을 갖으며, 서로의 부끄러운 추억 얘기를 나눈다.

 

한편 안문숙 자매의 집을 처음 절친들은 제주도 집의 모습에 감탄하며, 안문숙에게 제주도에서 남자랑 같이 사는 것이냐라고 묻는 안문숙의 숨겨둔 남자 얘기에 의문을 가져 웃음을 자아낸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