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33회

2016.04.01

  • 페이스북
  • 트위터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33

사라진 하이티 스타 박미령 & 2016 바디 전쟁


 

* 방송일시 : 1 12 화요일 11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33회에서 신년 특별기획 사라진 하이틴 스타 박미령 2016 바디 전쟁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번째 호박씨인 사라진 하이틴 스타 박미령에서는 1980년대 최고 하이틴스타였으나 현재 무속인의 길을 걷고 있는 박미령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박미령은 초등학교 시절 우연히 잡지 모델로 발탁된 것을 계기로 우리나라 최초의 여고생 화장품 모델부터 당신 최고 인기프로그램인 <젊음의 행진> MC까지 맡으며 절정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군림한 스타였다.

 

하지만 박미령은 갑자기 브라운관에서 사라지며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안겼다. 스튜디오에서 돌연 연예계를 은퇴한 이유와 죽음까지 생각하게 만들었던 지독한 신병(神病) 앓았던 자신의 과거를 포함해 무속인의 길을 걷게 만든 결정적인 사연까지 고백한다.

 

박미령은 최고의 전성기 시절을 즐기며 지냈지만, 점점 회의가 들었다. 당시 남자친구가 연예인 생활을 그만뒀으면 했고, 결혼을 하며 숨어버렸다 회상한다. 하지만 행복한 결혼생활 도중 갑자기 찾아온 '신병'으로 인해 달라진 삶을 맞이하게 된다.

 

이어 36살부터 몸이 찢어질 것처럼 아팠다. 1 안에 내림굿을 받으면 목에 칼을 맞는다고 했지만 거부했다. 하지만 더욱 견딜 없는 고통이 오더라 "신병으로 인해 받은 육체적, 정신적 고통이 심했다. 감당할 없는 생활에 아버지와 남편과도 헤어지게 됐다. 내가 죽어야 끝나는구나 싶어 동맥을 끊어보기도 하고, 180km 질주해 충돌사고도 내봤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라고 신내림을 받을 밖에 없었던 충격적인 과거를 고백한다.

 

번째 호박씨인 2016 바디 전쟁에서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이자 현재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예정화를 스튜디오에 초대해 설현, 유승옥, 김종국, 심형탁 SNS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핫바디 연예인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군살 없는 명품 몸매를 뽐내며 애플힙 만드는 방법, 뱃살 없는 방법 등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시범을 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