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36회
2016.04.01 |
---|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36회
‘강주은의 비하인드 스토리’
* 방송일시 : 2월 2일 화요일 밤 11시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 TV조선에서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자, 시청률 견인차를 맡고 있는 <엄마는 뭐길래>의 강주은이 출연한다. 터프가이 최민수와 두 아들을 길들이는 불꽃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깡주은’이라고 불리는 쎈 그녀의 리얼리티 비하인드 스토리와 엄마, 아내로서의 강주은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엄마는 뭐길래>를 통해 ‘문제적 남편과 착한 아내’라는 기존의 편견을 완전히 뒤집고 남편에게 거침없이 독설을 쏟아내는 강주은의 실체, 최민수를 잡는 아내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터프가이 잡는 깡주은 베스트3>명장면, 두 사람이 부부가 되기까지 영화 같은 첫 만남에서 열애, 결혼 후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었던 러브 스토리까지 한 번에 정리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결혼 후 낯선 한국 생활을 하면서 전쟁 같은 신혼 생활을 치룬 적응기,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는 강주은 식 요리스타일, 남편 최민수와 함께 오토바이를 타며 속도를 즐기는 터프한 취미생활까지 확인한다.
한편, 강주은이 최민수와의 성격 차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갑자기 스튜디오 문이 열리더니 한 손에 도넛박스가 든 봉투를 들고 스튜디오 안으로 유유히 들어오는 최민수가 포착된다. 그의 출연은 예정에 없었던 것이기에 제작진과 촬영 스텝들조차 깜짝 놀란다.
MC와 출연자들은 최민수가 들어왔다는 사실을 모른 채 토크를 계속하고, 스튜디오 밖으로 잠깐 시선을 돌렸던 김구라가 자신들을 바라보고 있는 최민수를 알아보고 "저기 왜 계셔? 할 말 못 하게!" 라고 말했고, 출연자들 모두 최민수를 보고 깜짝 놀란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