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42회

2016.04.15

  • 페이스북
  • 트위터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42회

국가대표 골드미스! 혼자 사는 여자들

 

방송일시 : 3 15 화요일 11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는 싱글 경력 50 이상이 혼자 사는 여배우들과 최근 엄마가 여배우들의 비밀스러운 명품 출산에 대해 방송한다.

 

국가대표 골드미스! 혼자 사는 여자들에서는 나이 불문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우아한 스타일의 소유자 싱글 경력 59년차 장미희, 27 경력의 베테랑 연기자이자 싱글 경력 51년차 도지원, 다정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만인을 위로하는 싱글 경력 51년차 골드미스 이금희까지 그녀들의 싱글라이프를 알아본다.

 

2016 명품 육아 일기! 엄마가 여배우들에서는 지난해 3 득남 이후 출산 1 만에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복귀한 배우 이민정, 올해 2 득남 소식을 알린 최강 미모 전지현, 지난해 11 비밀 출산을 역대급 신비주의 배우 이나영까지 화제가 그녀들의 비밀스러운 명품 출산 비하인드 스토리를 샅샅이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엄마가 되어 돌아온 개그우먼 정주리가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토크에 활기를 더한다. 붓기가 빠진 모습의 정주리는 산후조리원을 다녔지만, 아직 9kg이나 남았다 셀프 호박씨를 까며 지난 12 4 출산 이후 붓기는 빠졌지만 귀엽게 봐달라 귀여움을 어필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지금의 남편과 연애 시절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정주리는 결혼에 골인할 있었던 이유로 남편이 나를 너무 예뻐한다. 웃을 모습이 신민아씨 같다고 그러더라 말해 출연자들의 빈축을 산다. 정주리는 이에 굴하지 않고 남편이 해줘서 저는 손도 꼼짝 한다 사랑받고 사는 여자의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준다.

 

또한 정주리는 집에서 박나래, 장도연, 이국주 친구들의 활약을 지켜보자니 불안해서 빨리 나오게 됐다 40 만에 복귀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복귀한 소감을 말한다. 오랜만의 방송으로 신이 그녀는 유행어 따라와~ 외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