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쎈 토크쇼 <강적들> 123회

2016.04.15

  • 페이스북
  • 트위터


쎈 토크쇼 <강적들> 123

여의도 막말 논란


 

방송일시 : 3 16 수요일 11

 

토크쇼 <강적들>에서는 여의도 막말 논란 주제로 새누리당을 발칵 뒤집은 윤상현 의원 욕설 녹취록부터 한마디로 엄청난 파장을 일으킨 정치인 말실수 논란까지 낱낱이 파헤쳐본다.

 

최근 윤상현 의원의 욕설 녹취록이 언론을 통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다. 녹취록이 공개되자 윤상현 의원은 취중 흥분 상태라 억울함 토로 도중 잘못된 말을 같다. 이유 여하 막론하고 실언으로 마음 아프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해명했다. 그러나 윤상현 용퇴론 확산되며 여전히 논란은 지속되고 있다.

 

김무성 대표는 내가 그동안 침묵을 지켰는데 이야기를 하면 나는 망한다. 내가 나중에 한꺼번에 말하겠다라며 윤상현 의원의 거듭되는 사과 요청에도 김무성 대표는 침묵으로 일관했다.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윤상현 의원과 통화한 상대방이 힘을 가진 친박 세력으로 무게가 실린 가운데 이에 대한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의문을 낳고 있는 윤상현 의원 욕설녹취자와 녹취록을 전달한 사람에 대해 추측해본다.

 

또한 과거 대통령의 사위부터 현재 재벌가의 사위까지, 친박 실세로 떠오르고 있는인간 윤상현 대해 파헤쳐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영선 국회의원이 <강적들> 게스트로 특별 출연해 재벌가 사위 윤상현 의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 윤상현 의원의 재혼식이 조촐했다고 말하지만 직접 가봤는데 조촐하지 않았다 운을 뗀다. 그러자 박종진은 나도 갔었는데 단출하지 않았다. 박근혜 대통령도 참석했다 말해 강적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과거 대통령의 사위에서 재벌가 사위가 되기까지 드라마 같은 윤상현 의원의 인생부터 홍익표 의원의 박근혜 대통령은 귀태의 후손 대통령을 향한 막말과 19 총선 당시 막말로 선거에 패배를 맛본 김용민 교수 등을 살펴보며 말실수로 선거 결과에 영향을 받은 정치인들에 대해 알아본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