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43회

2016.04.19

  • 페이스북
  • 트위터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43

조련하는 여자와 조련당하는 남자

 

방송일시 : 3 22 화요일 11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단장을 한다.

 

MC 김구라, 장윤정을 필두로 김흥국, 송은이, 조영구가 새로운 패널로 합세해 리얼한 연예토크쇼를 선보이고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코너로 김흥국이 게스트와 관련된 인물에게 갑작스럽게 전화 연결을 시도하는 전화로 들이대! 선보여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단장 회에는 가모장 시대를 맞아 조련하는 여자와 조련당하는 남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본다. 게스트로 남편을 조련하는 여자-최윤희, 김애경, 아내에게 조련당하는 남자-노유민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차분한 성격의 최윤희와 활달한 성격의 김애경은 각자의 성격에 맞게 남편을 사로잡은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가정의 독재자아내에게 24시간 CCTV 감시당하는 노유민은 결혼 파란만장한 아내와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해 흥미를 끈다.

 

연애시절, 지금의 아내와 만남과 이별을 반복했다는 노유민은 이유에 MC 김구라가 했다고 밝혀 궁금증이 자아낸다.

 

노유민은 예전에 김구라와 함께 가상 소개팅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연애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프로그램에 집중하지 못했다 김구라가 너가 지금 연애를 하고 있어서 그래. 프로그램 하는 동안 잠시 헤어져 있어라고 헤어짐을 종용(?) 실제로 잠시 이별했다 일화를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사건을 계기로 노유민의 아내는 공공연히 방송에서 김구라가 진심으로 싫다 김구라를 당황하게 한다고 전하고 이에 김구라는 방송에서 장난으로 했던 말인데 노유민이 실제로 실천할지 몰랐다 미안함을 내비치며, 노유민 아내는 의부증이 아니라 진심으로 남편을 사랑하는 거다라고 사랑의 대변인 역할을 자처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전화로 들이대!코너에서는 백두산의 유현상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해 아내 최윤희와의 달콤한 결혼 생활과 기러기 아빠 생활에 대해 물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