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살림9단의 만물상> 134회
<살림9단의 만물상> 134회
‘대한민국 특급 CEO 특집편 – 승승장구 봄 살림·건강법’
방송일시 : 4월 3일 일요일 밤 11시
<살림 9단의 만물상> 134회에서는 “대한민국 특급 CEO 특집편 – 승승장구 봄 살림·건강법” 편이 방송된다. 이번 회에서는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CEO들이 어디서도 말하지 않았던 그들만의 건강 비법과 살림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남자한테 참 좋은데~’ 한 문장이면 누구나 떠올리는 김영식 대표는 등장과 동시에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 CEO답게 66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체력을 자랑한다. 즉석에서 이루어진 팔굽혀펴기 대결에서도 30대 박광현, 40대 김한석을 물리쳐 패널들을 놀라게 한다.
66세에도 30대 못지않은 체력을 유지하는 김영식 대표는 본인만의 보양식으로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하는 무파배콩 진액, 근육을 풀어주고 몸을 가볍게 해주는 3년 숙성 쑥물, 하체건강에 일품이라는 양파 토마토 양지 찜을 공개하여 눈길을 끈다. 김영식 대표의 보양식을 맛본 출연진들은 기력 충전은 물론 맛도 일품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다.
대한민국 주부들을 살림의 어려움에서 해방해 준 가정용품 CEO 한경희 대표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살림법을 소개한다.
그녀의 첫 번째 살림 비법은 바로 스팀이다. 봄이면 더욱 걱정되는 집 안의 세균, 진드기와 각종 때를 스팀 청소기로 10~15분이면 해결하는 비법을 소개한다. 스팀 청소기 하나면 청소부터 살균까지 해결 가능하다고 밝혀 식품영약학과 차윤환 교수는 “획기적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두 번째 살림 비법은 가위다. 자칭 잔치 요리의 달인이라고 밝힌 한경희 대표는 가위 하나면 칼과 도마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고 전하며 가위로 각종 채소는 물론 새우, 꽃게 등의 해산물까지 손질해 단시간에 매운탕을 완성하며 살림 9단 CEO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한다.
CEO를 더욱 CEO답게 만들어주는 소통 전문가 김미성 대표는 50대임에도 불구하고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어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다. 김미성 대표의 동안 미모 유지 비결은 비싼 시술이 아니라 스타킹, 머리핀, 계량스푼이라고 말하며, 스타킹으로는 V라인 얼굴을 머리핀과 계량스푼으로는 쳐지는 피부를 올려 줄 수 있다고 전한다. 개그우먼 김미화가 녹화현장에서 김미성 대표의 비법을 따라 해본 후 눈에 보이는 효과를 확인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한, 김이 기미와 주근깨에 효과가 있다고 전하며, 김 샌드위치와 김 주스 만드는 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끝)

이전
<모란봉클럽> 29회 2016.04.19
다음
<이것은 실화다> 77회 2016.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