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49회

2016.05.10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49
재혼이 뭐길래

 

방송일자 : 2016 5 3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 49회에서는 재혼이 뭐길래라는 주제로 성공한 재혼의 대명사로 불리는 개그계 대모 김미화와 황혼 재혼의 정석 윤문식, 번의 결혼과 이혼으로 일명 재혼 전문가 불리는 엄용수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낸다.

 

성공한 재혼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개그계 대모 김미화는 10 윤승호 교수와 재혼 귀농을 선택해 현재는 부부가 여유로운 농촌생활을 만끽 중이다. 재혼으로 얻게 아이들에게 고모에서 엄마가 사연부터 남편과의 연애 시절 백담사에서 있었던 보쌈사건까지 버라이어티한 재혼 스토리를 공개한다.

 

특히 김미화는 자녀들을 가족으로 융화시키기 위해 남편과 주말 부부를 선택하거나 훈육담당을 정하는 재혼 가정의 팁을 제시해 눈길을 끈다. 발달장애를 겪고 있는 큰아들 윤진희 군을 키우며 겪은 웃지 사건 사고와 가슴 짠한 사연까지 담담히 풀어낸다.

 

윤문식은 15 병상에서 투병한 아내와 사별 운명처럼 만난 열여덟 어린 아내와 꿈같은 황혼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으며, 재혼 미리 재산 분할을 통해 가족 간의 갈등의 씨앗을 없앤 과정을 이야기한다.

 

이어 윤문식은 유도선수 출신 장인에게 맞아 죽을 했던 나를 4살차이 장모가 구해줬다 장모의 내리사랑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호박씨> 촬영장에 동행한 일심동체 아내에게 현장에서 직접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산다.

외에도 재혼전문 주례사로 활약 중인 엄용수는 2번의 이혼과 재혼에도 집을 지킬 있었던 사연과 우리집은 부인들은 나가지만 아이들은 들어오는 집이다라고 말하며 자식을 입양한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끝)



이전

<이것은 실화다> 81회 2016.05.10

다음

<강적들> 129회 2016.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