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20160920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69회

2016.09.19

  • 페이스북
  • 트위터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방송일자 : 2016 9 20 11

 

스타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TV조선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69회에서는 프로그램을 빛냈던 역대 게스트들 원조 언니들 베스트 5인을 선정해 최란, 금보라, 전원주 솔직해서 매력적인 그녀들의 화끈한 이야기를 되돌아본다.

 

번째로 호탕한 웃음의 대명사로 알려진 전원주는 그간 알려지지 않은 가족사를 공개해 파장을 일으켰다. 사실 그녀는 40 남편과 사별 현재 남편과는 재혼 가정으로 아이들이 성씨가 달라 유년시절 놀림을 당한 가슴 아픈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조용한 카리스마로 가요계를 주름잡은 가요계의 여왕 하춘화의 결혼 풀스토리도 화제가 되었다. 남편의 일편단심 순정에 반해 결혼한 하춘화는 완벽 내조하는 아내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밝히며 결혼 남편은 본인이 직접 옷을 적이 번도 없다. 머리도 내가 직접 드라이 준다 말해 남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히트곡 <안개> 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린 원조 한류 가수 정훈희는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보수적인 70년대 당시 가수 김태화와 동거 사실, 혼전 임신 사실을 당당히 공개하며 여자 연예인 신분으로는 상상조차 없는 파격적인 길을 걷게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그리고 여자 김구라 불리는 그녀 금보라가 자신을 둘러싼 각종 이야기에 대해 입을 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녀는 남편이 빚을 갚기 위해 이혼 후에도 8년간 배역을 가리지 않고 일한 사실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명품 감초연기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최란과 전설의 농구스타 이충희 감독의 연애부터 달콤한 결혼 생활까지를 되돌아본다. 평소 당차기로 소문난 최란은 신인 시절 당대 최고 스타였던 이충희의 프러포즈를 단호하게 거절해 농구스타-여배우 1 커플의 타이틀을 놓칠 뻔한 사연을 털어놔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