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27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70회
2016.09.30 |
---|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방송일자 : 2016년 9월 27일 밤 11시
스타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TV조선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70회에서는 호박씨 특집 2탄 ‘베테랑 사랑꾼 베스트5’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을 빛낸 역대 게스트들 중 베테랑 사랑꾼 베스트 5인을 선정해 안방을 훈훈하게 만든 러브 스토리를 재조명한다.
나쁜 남자의 대명사에서 황혼 사랑꾼으로 돌아온 배우 신성일은 딸 강수화와 최초로 동반 출연을 하며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엄앵란과의 40년 별거 생활의 진상을 폭로해 화제를 일으켰다. 또한 엄앵란의 유방암 위기 속에서 다시 한 번 부부의 깊은 정을 확인한 사연과 엄앵란을 향해 뜨거운 사랑 고백을 했던 순간을 되돌아본다.
방송 은퇴 16년 만에 토크쇼 최초 출연으로 화제를 낳은 전설적 미스코리아 장윤정의 결혼 생활도 다시 살펴본다. 15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장윤정은 “데이트 할 때 무조건 내가 운전해 남편을 바래다 줬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편 개그우먼 김미화는 재혼 가정 성공 롤모델 1위로 꼽힐 만큼 행복한 재혼 생활을 고백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재혼 후 가슴으로 낳은 10세 지능의 아들과 지내는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아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깜짝 결혼 발표로 세간을 놀라게 한 방송인 김범수의 신혼 생활이 허심탄회하게 공개돼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김범수는 홀시어머니와 16세 연하의 아내 사이에서 눈치 없는 행동으로 아내를 울린 사실이 드러나 여성 출연자들의 호된 꾸지람을 듣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배우 윤소정이 베테랑 사랑꾼 베스트 5인에 선정되었다. 윤소정은 영화 <올가미>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현재까지 악랄한 시어머니의 대명사로 불린다. 그러나 실생활에서는 24시간 잔소리를 끊을 수 없는 남편에게 일언반구도 없이 순종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남편의 잔소리가 빼곡히 적힌 메모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