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게시판 상세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자의 정보와 인쇄, 공유, 내용, 첨부파일 제공
20160927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70회

2016.09.30

  • 페이스북
  • 트위터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방송일자 : 2016 9 27 11

 

스타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TV조선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70회에서는 호박씨 특집 2 베테랑 사랑꾼 베스트5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을 빛낸 역대 게스트들 베테랑 사랑꾼 베스트 5인을 선정해 안방을 훈훈하게 만든 러브 스토리를 재조명한다.

 

나쁜 남자의 대명사에서 황혼 사랑꾼으로 돌아온 배우 신성일은 강수화와 최초로 동반 출연을 하며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엄앵란과의 40 별거 생활의 진상을 폭로해 화제를 일으켰다. 또한 엄앵란의 유방암 위기 속에서 다시 부부의 깊은 정을 확인한 사연과 엄앵란을 향해 뜨거운 사랑 고백을 했던 순간을 되돌아본다.

 

방송 은퇴 16 만에 토크쇼 최초 출연으로 화제를 낳은 전설적 미스코리아 장윤정의 결혼 생활도 다시 살펴본다. 15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장윤정은 데이트 무조건 내가 운전해 남편을 바래다 줬다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편 개그우먼 김미화는 재혼 가정 성공 롤모델 1위로 꼽힐 만큼 행복한 재혼 생활을 고백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재혼 가슴으로 낳은 10 지능의 아들과 지내는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아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깜짝 결혼 발표로 세간을 놀라게 방송인 김범수의 신혼 생활이 허심탄회하게 공개돼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김범수는 홀시어머니와 16 연하의 아내 사이에서 눈치 없는 행동으로 아내를 울린 사실이 드러나 여성 출연자들의 호된 꾸지람을 듣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배우 윤소정이 베테랑 사랑꾼 베스트 5인에 선정되었다. 윤소정은 영화 <올가미>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현재까지 악랄한 시어머니의 대명사로 불린다. 그러나 실생활에서는 24시간 잔소리를 끊을 없는 남편에게 일언반구도 없이 순종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남편의 잔소리가 빼곡히 적힌 메모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