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20161128 <아이돌 잔치> 2회

2016.12.06

<아이돌 잔치>


방송일자 : 2016 11 28 11


 

<아이돌 잔치> 개그맨 김준호와 슈퍼주니어 이특,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TV조선의 제작진으로 분하여 매주 아이돌 게스트를 사전인터뷰하고 섭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콘셉트의 1 코너 아이돌 잔치 박미선, 이봉원 부부가 고국을 떠나 한국에서 생활하는 외국인 아이돌의 부모가 되어 외국인 아이돌과 가족을 만들어가는 2 리얼리티 코너 엄마 없는 하늘아래 구성된 예능프로그램이다.

 

1 아이돌 잔치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사전 인터뷰 주인공 샤이니의 못다한 이야기가 방송된다. 샤이니 멤버의 매력을 알아보는 1of1코너에서는 평소 승부욕이 강하기로 유명한 민호가 방송에서 세운 인피니트 동우의 농구 게임 점수 81점에 도전한다.

 

로봇설, 보살설이 정도로 감정 표현이 적은 막내 태민의 경우, 심박수 측정기를 이용한 평정심 테스트를 진행한다. 특정 인물의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크게 심박수가 요동치는 이상(?) 현상을 보여 의문과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라이브 원칙을 고수하는 샤이니가 대놓고 립싱크 펼치는 립싱크 패러디 무대에 도전해 망가짐을 불사한 시원한 무대를 선보인다.

 

2 엄마 없는 하늘 아래에서는 지난 만남에서 사람이 공통으로 적은 가족 버킷리스트가 여행이었기에 발리로 여행을 떠난 이봉원·박미선·유타· 글로벌 가족의 여행이 공개된다.

 

봉원 아빠는 가족 여행을 위해 손수 여행 서적을 챙기고 여행 코스를 짜올 정도로 열의를 보인다. 이후 래프팅부터 원숭이 탐험까지 액티비티한 코스로 진행된 여행에서, 가족은 예상치 못한 습격(?) 돌발 상황에 크게 당황하기도 했지만 봉원표 맞춤형 코스에 가족들 모두 크게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봉원·박미선 부부의 가상 자녀로 함께하고 있는 손과 유타가 애교와 어른스러운 매력으로 부부의 애정을 몸에 받은 사연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