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20161209 <남남북녀> 74회

2016.12.12

<남남북녀> 74


방송일시 : 12 09 금요일 11

 

양준혁김은아

최근 푸드 트럭에서 호떡을 팔아 완판신화를 이루어 양준혁-김은아 부부는 처음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장사를 한다.

 

어수선했던 기존과 달리 남편 양준혁은 홍보와 계산을 담당하고 아내 김은아는 호떡을 빚고 굽는 것을 담당하기로 . 장사초반, 호떡을 혼자 빚고 굽느라 살짝 긴장했던 김은아는 여유를 찾고 호떡을 재빨리 구워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

 

김은아는 지난 모란오일장에서 호떡으로 빌딩을 세운 장사의 신을 찾아가 호떡 빚기부터, 조절, 그리고 뒤집기까지 꼼꼼하게 과외를 받았다고 고백한다.

 

심권호윤지우

심권호-윤지우 부부가 심권호의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을 찾는다.

 

평소 애주가로 유명한 심권호는 알코올질환 전문병원을 방문해 소변검사, 피검사, 복부 초음파까지 꼼꼼하게 검사를 한다.

 

검사 결과, 심권호는 알코올 중독으로 인한 간염과 뇌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는다. 충격을 받은 심권호는 눈물을 훔치고, 아내 윤지우는 이런 남편을 위해 특별 마사지와 건강식을 준비한다.

 

남남북녀 예술단

남남북녀 예술단이 콘서트를 앞두고 멤버 충원에 나선다.

 

붐과 딘딘은 새로운 멤버를 충원하기로 하고, 북한에서 기량발표회라고 불리는 특별한 멤버 충원프로젝트를 펼친다.

 

참가자들은 , , 노래, 기타, 아코디언 다양한 끼를 보여주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남남대표(, 딘딘, 김동현) 미모의 참가자 등장에 환호하고 모습을 북녀(가영, 수애, 미나, 나라) 질투의 눈빛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