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이돌잔치> / 11회 / 20170307

2017.06.30

<아이돌잔치>


방송일자 : 2017년 3월 7일 밤 9시 50분 / 11회


매주 게스트를 위해 특별한 축하잔치를 열어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아이돌 잔치>에 글로벌 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출연한다. 이 날 <아이돌잔치>는 미국, 영국, 일본까지 세계 3대 음악 차트를 점령한 방탄소년단을 축하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신곡 'Not Today’와 ‘봄날’을 발표한 방탄소년단은 빡빡한 국내 활동에 이어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아이돌잔치>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과 승부욕을 뽐낸다.


‘봄날’의 컴백을 준비하며 있었던 댄스 비하인드 스토리에 이어 현대 무용을 연상시키는 지민의 일명 ‘먼지 춤’을 시작으로 방탄소년단의 불꽃 튀는 댄스 대결이 펼쳐진다.


랩몬스터는 긴 팔과 긴 다리를 활용해 다소 방정맞아 보이는 안무를 한껏 진중한 표정으로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팀 내 서열을 재정비 해보는 코너 ‘서열~ 다시 서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팬이 직접 만든 춤 서열도가 공개되면서 멤버들의 댄스 승부욕을 더욱 자극한다. 자타공인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선보인 제이홉은 자신만의 NEW 붐바스틱 댄스를 선보여 녹화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애교 서열 상위권을 쟁취하기 위한 멤버간의 불꽃 튀는 경쟁도 시작된다. 팬들이 선정한 ‘애교남 1위’를 차지하고 있던 뷔를 제치기 위해 가장 먼저 도전장을 내민 지민은 귀여운 외모를 무기삼아 볼을 빵빵하게 부풀리는 정통 애교를 선보인다.


한편, 제이홉은 “애교는 뻔뻔함”이라고 말하며 MC들에게 자신의 손가락을 눌러달라는 요구를 했고, 눌러짐과 동시에 제이홉만의 손발 오그라드는 율동을 하며 ‘귀요미 고백송’을 불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이에 질세라 녹화 내내 시크한 분위기를 유지하던 슈가는 난데없이 앙탈애교를 보여주는가 하면, “슈가~ 띠뜨버겅 따뚜떼요”를 외쳐 제이홉을 긴장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