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재독립만세 – 거기서 만나> / 2회 / 20170502
<아재독립만세 – 거기서 만나>
방송일자 : 2017년 5월 2일 밤 11시 / 2회
<아재독립만세 – 거기서 만나>는 아재들의, 아재들에 의한, 아재들을 위한 아지트에서 가수 이현우, 배우 김수로, 셰프 최현석이 2박 3일동안 휴식을 취하며 벌어지는 세 남자의 달콤한 재충전 일대기를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각자 원하는 세 가지의 아이템이 세팅된 자신만의 아지트에서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회에서는 초대한 게스트들이 아지트를 찾아올 때 가져오는 ‘집들이 선물’로 이현우와 김수로 간의 묘한 긴장감이 흐르며 경쟁이 벌어진다.
김수로가 자신의 게스트인 강성진에게 집들이 선물로 고기를 부탁하자 이현우도 질 수 없다는 듯 자신의 게스트인 시나위 보컬 출신 손성훈에게 소시지, 회, 위스키, 등을 집들이 선물로 부탁한다.
김수로는 배우 강성진, 연극배우 김동현과 김결이를 초대하고 이현우는 시나위 보컬 출신 손성훈, 배우 권오중, 가수 김정민 그리고 자신의 절친한 일반인 친구를 초대한다. 최현석은 자신의 지인과 친구들을 초대해 파티를 즐긴다.
찾아온 게스트들은 이들의 아지트를 둘러보며 감탄과 부러움을 표현하지만 가수 김정민은 “카메라 감독님들 중에도 여자 분이 한 명도 없으니 여기 완전 늑대 소굴도 아니고 너무 했다”라며 “이게 예비군 훈련하고 뭐가 달라”라고 투덜거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다함께 게임을 즐기고 저녁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서로의 결혼 이야기와 가족이야기 등이 이어진다. 배우 강성진은 “첫째가 태어날 때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아버지가 되는 날 아버지를 잃었다”고 말하며 “그날 이후 좋은 아빠가 되는 것이 꿈이 되었다”고 말한다.
이렇게 아재들끼리의 오붓한(?) 파티가 벌어진 후 이현우의 게스트들은 동네 노래방을 찾아 신나게 논다.
가수인 이현우와 김정민, 배우 권오중, 연극배우 김동현, 그리고 이현우의 일반인 죽마고우로 구성된 멤버는 각각의 매력을 발산하며 노래 실력을 뽐낸다.
이현우는 “아무리 시골을 가도 노래방을 가야 한다”라며 자신의 노래 사랑을 밝히고 발라드 퍼레이드를 펼친다. 이현우는 노래방에서도 아내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으며 닭살 돋는 모습을 보여줘 애처가 인증을 한다.
이전
<맘대로 가자> / 6회 / 20170501 2017.07.03
다음
<강적들> / 181회 / 20170503 201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