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살림 9단의 만물상> / 205회 / 20170813

2017.08.14

<살림 9단의 만물상>


방송일시 : 8월 13일 일요일 밤 11시 / 205회


205회 “여름철 내 몸 살리는 천 원 비법”편


매주 시청자들에게 실속 있는 정보를 전하는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이 오는 8월 13일(일)에는 ‘여름철 내 몸 살리는 천 원 비법’편을 공개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205회에는 김치명인 강순의와 이효리 몸매 만든 신의 손 김무열 바디마스터, 20년차 문화센터 인기강사 김선영이 출연해 천 원으로 내 몸 살리는 비법을 알려준다.


먼저, 대한민국 대표 김치명인 강순의는 여름철 무더위 잡는 천연 피로회복제 부추를 이용한 음식을 알려준다. 그는 영양부추김치를 소개하며 설탕의 단맛을 대신할 천연 비법 재료를 선보일 예정. 이어 강순의 명인만의 특별한 장아찌를 넣어 시원한 맛이 일품인 부추묵밥을 공개한다. 현장에서 시식을 한 패널들은 “이렇게 맛있는 묵밥은 처음이다”, “역시 명인은 다르다”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이어, 신의 손으로 유명한 김무열 바디마스터의 새로운 마사지법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명품 몸매 만드는 마사지법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던 그는 주부들을 괴롭히는 2대 통증인 어깨·무릎 통증 잡는 마사지법을 선보일 예정. 그는 “집에 있는 재료로 마사지 도구를 만들 수 있다”며 테니스공과 스타킹을 이용한 비법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20년차 문화센터 인기강사 김선영은 8월에 수강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요리로 구성된 천 원 보약밥상을 선보인다. 특히 그는 장 건강 해결사 무를 이용해 여름 동치미를 만들며 반나절 만에 숙성시키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무열 바디 마스터에게 셀프 마사지 비법을 배워 10일간 실천한 일반인 참가자 2명의 놀라운 변화도 공개된다. 계단도 제대로 오르지 못했던 참가자들의 변화된 모습을 본 패널들은 “마사지로 저렇게 달라진다는 게 가능하냐”, “진짜 신의 손이다”며 모두가 감탄했다는 후문.


‘여름철 내 몸 살리는 천 원 비법’편은 13일(일) 밤 11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