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얼마에요??> / 1회 / 20170925

2017.10.16

 

<인생감정쇼-얼마예요?>


방송일시 : 925일 월요일 밤 11 시 /  1회

 


손범수가 MC를 맡은 TV조선 새 예능 토크쇼 <인생감정쇼-얼마예요?>가 오늘(25) 11시 첫 방송 된다.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는 부부가 인생을 살면서 느끼는 크고 작은 ‘감정(感情)’들을 돈이나 가격으로 ‘감정(鑑定)’ 해보는 신개념 토크쇼다. 다양한 연령층의 연예인 부부들과 전문가 패널이 매주 한가지 주제에 대해 토론하고, 가격을 책정해 본다.

 

원조 아나테이너손범수는 첫 녹화부터 특유의 편안한 진행으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았다.연예인 부부 출연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동시에, 결혼 24년 차 남편으로서느끼는 본인의 솔직한 모습도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 천의 목소리를 가진 국민 성우 ‘안지환-정미연 부부’, 전 아나운서 이윤철-조병희 부부’, 입담 넘치는 윤기원황은정 부부가 출연하고, 최근 아들 ‘윌리엄’의 인기에 힘입어 예능 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개그맨 ‘샘 해밍턴’과 이상벽, 김형자 등이 패널로 출연한다.

 

첫 회에서는 <추석, ()과의 전쟁>이라는 주제로 명절증후군을 이야기하며 ‘아내의 명절 가사 노동비’를 감정한다. 아내들은 며느리라는 이름으로 명절 때 고된 노동이 힘들다고 말하며 금액을 궁금해 한다. 아내의명절 가사 노동에 대한 구체적인 금액이 공개되자, 생각보다 높은 금액에 남편들은 “터무니없다”라며 거칠게 반발했다. 방송인 이상벽은 “이 금액을 90세가 넘은 우리 어머니가 다 받았으면 벌써 재벌 됐겠어”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구체적인 금액 산정에 대해서는 윤태익, 신은숙, 이인철 변호사등 전문가들이 객관적 근거를 토대로 설명한다.

 

이후에는 ‘남편들의 명절 가사 노동비’ 감정가가 추가로 공개되면서 부부 패널들은 또 다른 국면을 맞이했다는 후문이다.

 

입담으로 똘똘 뭉친 연예계 대표 부부들의 살벌한 감정 게임의 결과는 오는 25일 월요일 밤 11TV조선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