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살림 9단의 만물상> / 218회 / 20171112

2017.11.28

10 젊어지는 제철 회춘 밥상의 비밀

방송일시 : 1112일 일요일 밤 9 20분 /218회

 

매주 시청자들에게 실속 있는 정보를 전하는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이번 주에는  10년 젊어지는 제철 회춘 밥상의 비밀’ 편을 공개한다.

 

먼저 주부들의 워너비 스타, 훈남 셰프 오치영이 출연해 회춘 군단들의 냉장고 속에서 찾은 제철 회춘 식재료, ‘무와 배추’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나트륨 흡수율은 낮추고 음식 맛은 살리는 ‘만능 맛된장’을 이용한 고등어 무조림과 배추된장무침의 레시피를 공개. 특히 장영란은 녹화가 이어지는 내내 오치영 셰프의 레시피를 읊조리며 필기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이어 또래보다 젊어 보이는 몸짱 부부동안 주부등 일명 회춘 군단들이 등장한다. 이미 환갑을 이미 넘긴 나이에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70대 몸짱부부는 커플 근력운동을 선보여 현장의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유연성과 30대 같은 외모를 가진 50대 동안주부는 매일 챙겨먹는 회춘 비법으로 ‘마늘’을 소개한다. 건강 잡고 나이도 잡은 본인만의 특별한 마늘 레시피를 알려준다.

 

이어 연매출 25억 반찬가게의 매출 1위 비법, ‘만능 마늘고추장 양념’ 비법이 공개 된다. 마늘고추장 양념으로 양념게장을 만들고, 양념게장을 그대로 끓여서 만든 꽃게탕을 선보인다. “양념게장을 그대로 끓여 만드는 꽃게탕이 과연 맛이 있을까” 의심을 품었던 진미령 마저 시식 후 “말도 안 되게 맛있다”며 탄성을 내질렀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60대임에도 주름하나 없이 매끈한 목을 가진 60대 동안주부는 주름 지우는 비법을 공개한다. 동안주부가 소개한 비법 식재료를 들은 서영태 성형외과 전문의는 “천연 보톡스와 다름없는 주름 방지에 뛰어난 재료다”라며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살림 9단의 만물상 218회 ‘10년 젊어지는 제철 회춘 밥상의 비밀’ 편은 오는 1112() 920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