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살림 9단의 만물상> / 233회 / 20180222

2018.03.07

<살림 9단의 만물상> / 233

“명절 때 찐 살 그대로 빼주는 뱃살 타파! 10일 다이어트”

방송일시 : 222일 목요일 밤 11


 

이번 주에는 ‘명절 때 찐 살 그대로 빼주는 뱃살 타파! 10일 다이어트’ 편을 주제로 조영신 조리기능장, 김선영 조리기능장, 숀리 트레이너가 출연한다.

 특급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먼저, 조영신 조리 기능장은 10일 만에 명절 때 찐 살 쏙 빼는 특급 다이어트 비법으로 먹으면서 뱃살 빼는 고기 요리를 선보인다. 고추장 없어도 달고 매콤한 콩나물 돼지 불고기와 흑설탕 없이도 판매용 찜닭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만드는 단백질 폭탄 다이어트 찜닭 비법을 공개한다.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비법 재료에 출연자들과 방청객들의 놀라움과 감탄을 자아냈다.

 

김선영 조리 기능장은 먹을수록 살이 빠지는 지방 킬러 오징어를 이용해, 맛은 2배 올리고 지방은 3배로 빼주는 오징어 찌개의 황금 비법을 공개한다. 비법재료가 더해진 오징어 찌개를 먹어 본 출연자들은 “먹는 순간 살이 쏙 빠질 것 같다”며 극찬했다.

 

다이어트 마스터 숀리는 집에 있는 생활용품을 운동 도구로 사용해 숨만 쉬어도 살 빠지는 특급 비법을 알려준다. 시연에 나선 장영란은 숀리 트레이너의 운동을 따라한 뒤 7cm 줄어둔 자신의 허리 둘레에 “숨만 쉬었는데 정말 살이 빠졌다”며 놀라워했다.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삼시세끼 다 먹어도 이것과 함께 먹으면 내장 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며 명절 때 찐 살을 그대로 뺄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숀리 트레이너와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소개한 비법 그리고 일반인 참가자 3명이 10일 동안 고기 요리와 오징어 요리를 먹으며 다이어트를 실천한 놀라운 변화도 공개된다. 참가자들의 변화에 출연자들은 “10일 만에 살을 뺐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